베이비몬스터,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 1억 뷰 돌파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7-07 17:11:03
  • -
  • +
  • 인쇄
팀 통산 5번째 억대 뷰..차세대 '유튜브 퀸' 기록 행진 계속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는 전날 오후 10시 59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님에도 공개 약 36일 만에 이와 같은 성과를 거둔 것. 

베이비몬스터의 감각적인 그루브가 깃든 이 영상은 일곱 멤버의 절제된 카리스마는 물론 유려한 춤선,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가 세련된 영상미와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1억 뷰 이상 영상을 총 5편 보유하게 됐다. 앞서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기간 1억 뷰 기록을 경신한 'SHEESH' 뮤직비디오(2억 뷰)와 'BATTER UP'(2억 뷰), 'Stuck In The Middle'(1억 뷰), 'SHEESH' 퍼포먼스 비디오(1억 뷰)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었다.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 중이다. 지난 1일 발매한 신곡 'FOREVER'가 그 상승세의 기폭제가 됐다. 이들 구독자 수는 컴백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20만 명 가까이 늘어 현재는 630만 명을 넘어섰으며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21억 회에 달한다.

이 가운데 YG는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및 댄스 퍼포먼스 촬영 비하인드를 지난 6일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비롯 무대 아래 유쾌한 케미스트리 등이 고스란히 담겨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늘(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출연해 'FOREVER' 첫 번째 음악방송 무대를 꾸민다. 이를 기점으로 멤버들은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2026 트렌드 키워드 'FULLMOON'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올해와 내년 K뷰티와 웰니스 산업을 관통하는 핵심 키워드로 'F.U.L.L.M.O.O.N(보름달)'을 선정하고, 8가지 세부 트렌드를 소개하는 '2026 트렌드 키워드'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포트에서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웰니스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2

샘표, 죽향콩영농조합법인과 ‘담북장’ 신제품 2종 공동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의 ‘2025 상생 컨소시엄 기획사업’에 참여해 장류 전문 소상공인인 죽향콩영농조합법인과 함께 ‘담북장 찌개용·쌈장용’ 2종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2025 상생 컨소시엄 기획사업’은 동반위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과 대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신

3

티웨이항공,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식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이달 20일부터 운항하는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제주국제공항에서 신규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취항식에는 제주도청 김애숙 정무부지사, 한국공항공사 장세환 제주공항장, 제주지방항공청 이경련 운영지원과장, 티웨이항공 안우진 부대표, 김세미 제주지점장 및 공항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제주-후쿠오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