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 1억 뷰 돌파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7-07 17:11:03
  • -
  • +
  • 인쇄
팀 통산 5번째 억대 뷰..차세대 '유튜브 퀸' 기록 행진 계속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는 전날 오후 10시 59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님에도 공개 약 36일 만에 이와 같은 성과를 거둔 것. 

베이비몬스터의 감각적인 그루브가 깃든 이 영상은 일곱 멤버의 절제된 카리스마는 물론 유려한 춤선,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가 세련된 영상미와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1억 뷰 이상 영상을 총 5편 보유하게 됐다. 앞서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기간 1억 뷰 기록을 경신한 'SHEESH' 뮤직비디오(2억 뷰)와 'BATTER UP'(2억 뷰), 'Stuck In The Middle'(1억 뷰), 'SHEESH' 퍼포먼스 비디오(1억 뷰)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었다.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 중이다. 지난 1일 발매한 신곡 'FOREVER'가 그 상승세의 기폭제가 됐다. 이들 구독자 수는 컴백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20만 명 가까이 늘어 현재는 630만 명을 넘어섰으며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21억 회에 달한다.

이 가운데 YG는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및 댄스 퍼포먼스 촬영 비하인드를 지난 6일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비롯 무대 아래 유쾌한 케미스트리 등이 고스란히 담겨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늘(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출연해 'FOREVER' 첫 번째 음악방송 무대를 꾸민다. 이를 기점으로 멤버들은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대표 제품 42종 포장재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42종의 포장재에 대해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이하 포장재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포장재’ 인증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남양유업이 획득한 ‘지속가능성 A등급 포장재’ 인증은 남양유업을 포함해 10개 유통·제조사가 참여하는 사업이다. 경량화 감량화 포장공간비율(적정 포장) 등 공

2

KGM, 평택시 내리문화공원 일대 환경 정화활동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환경정화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사내 임직원 봉사단 ‘네바퀴동행’과 평택시 자원봉사센터가 함께 평택시 팽성읍 내리문화공원일대에서 진행한 환경정화 활동은 생태계교란 식물 제거를 통해 토종 식물 보호 등 지역 생물 다양성 보전과 환경 개선을 도모하기

3

삼성물산 패션부문, ‘더 모어 더 베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구매액이 커질수록 혜택이 커지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1월 1일부터 16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he More The Better(더 모어 더 베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