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하듯 3분으로 염색, 새치케어를 한번에...롱키원, 저자극염색약 '염색가인' 출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6:22:08
  • -
  • +
  • 인쇄
자연유래 86%, 특허성분 5종
▲사진=롱키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빠르고 간편한 셀프 염색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신개념 염색약이 나왔다.

 

롱키원은 샴푸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3분 셀프 염색 제품 ‘염색가인’을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염색가인’은 머리에 바른 뒤 3분이면 자연스럽게 염색 과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샴푸형 염색제다. 번거로운 혼합과 긴 대기 시간이 필요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손상 모발과 두피 건강을 고려해 자연유래 특허 성분 5종과 식물성분 25종을 함유, 전체 성분의 86%를 자연유래 케어 솔루션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 없는 저자극 염색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1회용 파우치 포장으로 내용물이 균일하게 분배되어 사용하기 편리하며, 장갑이 동봉돼 사용 시 손에 묻을 걱정이 없이 샴푸하듯 염색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염색가인’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스피드·안전·경제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샴푸하듯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염색은 물론 새치커버와 모발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5가지 특허 성분 중심의 저자극 설계를 완성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모발손상과 경제적 부담 없이 염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바쁜 직장인, 셀프 미용 선호층, 그리고 잦은 새치 염색이 필요한 40대 이상 소비자들에게 특히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롱키원 주식회사는 온라인몰과 홈쇼핑에서 ‘염색가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롯데아울렛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뉴발란스 기브 백(NB Gives 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2

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 가독성·편의성 높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를 위한 B2B(기업 간 거래)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카페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부터 사업장

3

골든블루 소속 선수, 전국장애인체육대회서 총 3개 메달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골든블루 소속 노경민, 심현우 선수가 출전해 총 3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17개 시·도 선수단 및 해외동포 선수단 등 1만여 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장애인 종합체육대회로 6일간 4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