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X김씨네과일 이색 콜라보… '뜨사모' 팝업스토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3 16:25: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동나비엔이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협업해 ‘뜨거운 물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뜨사모)’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온수’ 관련 슬로건이 담긴 티셔츠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선보이며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온수의 중요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김씨네과일’은 과일가게 콘셉트의 의류 브랜드로, 재치 있는 문구가 프린팅된 반팔 티셔츠를 판매해 이슈가 되었다. 경동나비엔은 김씨네과일과 함께 7월 말 SNS에서 ‘여름에도 온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티셔츠’에 들어갈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 그 결과 총 142명이 응모했고, 투표를 통해 ‘온수대통(Lucky Hot Water)’, ‘때는 온수에서 나와(Chance come from hot water)’, ‘이열치열스(This heat cheers)’ 등 3개의 문구가 선정됐다. 

 

▲ 경동나비엔 X 김씨네과일 콜라보 티셔츠

경동나비엔과 김씨네과일은 이 3개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한편, 8월 21일(수)부터 김씨네과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뜨거운 물이 좋아(I ♥ HOT WATER)’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다.


‘뜨사모’ 팝업스토어는 8월 14일(수)과 17일(토), 18일(일) 3일간 진행된다. 8월 14일(수) 11시부터 용산에 위치한 김씨네과일 작업장에서 진행되는 1차 팝업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하며, SNS 인증 시 수건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4인의 ‘뜨사모’ 운영진과 ‘온수투어’도 진행한다. 말복을 맞아 삼계탕을 먹은 뒤 사우나를 즐긴다.

17일(토)부터 이틀간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2차 팝업스토어는 티셔츠 판매는 물론 다양한 미니게임과 포토존을 제공한다. 사우나 컨셉으로 꾸며진 공간에 입장하면 ‘뜨사모’ 가입 후 제공되는 회원권으로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알까기, 온수 온도 맞히기, 복권 긁기 ‘온수대통’ 등으로 구성되며, 모두 완료한 참가자는 수건 또는 키링과 사우나 필수품인 바나나우유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샤워가운 등의 소품을 활용하여 재미있는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강동준 마케팅 본부장은 “’온수’의 중요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MZ세대에게 핫한 ‘김씨네과일’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생활환경가전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미래융합인재대학, 이주열 교수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4일 서울 본교에서 임파워먼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주열 교수의 '나다움과 기업가정신' 특강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미래융합인재대학이 주최한 이번 특강은 ‘탁월하게 나답게 사는 삶’ 저자 이주열 교수를 초청해 ' 나다움과 기업가정신 '을 주제로 내가 누구인지,

2

"서울 시장 맛집도 저렴하게" 배달의민족 전통시장 특별 할인전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배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시 소재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증진을 지원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서울시 주최로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열리는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민은 이번 사업에 선정된 강남개포시장, 영동전통시장, 건리단

3

알바몬, '바로출근' 기능 론칭...노쇼 걱정 덜고, 익일 출근 가능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즉시 근무가 가능한 구직자를 신속하게 선별해 매칭하는 '바로출근' 기능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알바몬 ‘바로출근’ 기능 도입으로, 일자리를 급구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마이페이지에서 ‘바로출근’ 모드를 활용해 자신을 어필할 수 있다. 이용자는 ‘내일’과 ‘일주일 내’ 중 가장 빠르게 출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