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시니어에 걷기 유도 '50+걸어요' 서비스 출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1-01 16:44:43
  • -
  • +
  • 인쇄
'목표걸음' 수 8899보 목표
'건강'·'금융' 연결 특화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의 건강증진 효과와 캐시백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신한 50+걸어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의 건강증진 효과와 캐시백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신한 50+걸어요’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 50+걸어요'는 시니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인 '건강'을 위해 '걷기'를 유도하고자 출시한 서비스로 만 50세 이상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 50+걸어요'서비스를 출시하면서 '목표걸음' 수를 '8899보'로 정했다. '8899보' 라는 숫자는 '팔팔하게 99세 넘게 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한 50+걸어요'의 핵심 혜택은 '걷기캐시'다. 서비스 가입 후 '목표걸음'를 일별로 달성하면 캐시를 제공하고 매월 7일 ‘목표걸음’을 달성하면 스페셜데이 캐시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 50+걸어요'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 신규 등록 고객이 '추천인'을 입력하는 경우 건당 5백원씩 최대 5000원까지 '함께캐시'를 제공하며 가입 후 7영업일간 '걷기캐시'를 2배로 적용한다.

 

또한 신한은행 계좌를 카드 결제계좌, 공적연금 입금계좌, 보험료 이체계좌 등으로 지정하거나 '신한 SOL뱅크'에 처음 가입하는 경우 별도의 '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에게 친근한 김갑수, 김해숙 배우를 모델로 '걷는게 남는거죠' 광고도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걸으면 혜택을 주는 '신한 50+걸어요'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걸음에 혜택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건강'과 '금융'을 연결해 보여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 고객들께서 건강도 챙기고 금융혜택도 받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들께 신뢰받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니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