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플러스 출시… “작아진 사이즈, 커진 용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08 17:25:48
  • -
  • +
  • 인쇄
폭 3㎝ 축소, 용량 1ℓ 증량…스테인리스 저수조 적용

청호나이스가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출시한 ‘냉온정수기 애니’의 후속 제품으로 더 슬림해진 사이즈와 늘어난 용량을 제공한다.
 

▲ (왼쪽부터) 청호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S와 애니 플러스 [청호나이스 제공]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는 전체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해 물때와 세균번식의 가능성을 낮췄다.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는 분리 세척 가능하도록 설계해 위생을 강화했다.

기존 정수기보다 약 1ℓ 늘어난 총 용량 4.5ℓ(스탠드형 기준)를 적용했다. 사이즈는 3㎝줄어든 폭 23㎝의 슬림사이즈다.

또한 총 3개의 T-나노프리필터로 철‧수은‧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박테리아 등 유해 물질을 99.9% 이상 제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해 온수 안전 버튼을 적용했다. 레버를 올리면 연속 취수가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는 ▲데스크탑형 ‘애니 플러스’와 ▲스탠드형 ‘애니 플러스S’ 2종으로 출시된다. 렌탈료는 ▲애니 플러스 2만 3900원 ▲애니 플러스S 2만 4900원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애니 플러스는 기존 제품의 장점을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사이즈는 줄이면서 용량은 늘려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