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 최진혁, 18년만에 인생작...시청자 호평+시청률 다 잡았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1:07: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최진혁이 주연한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를 통해 인생작을 갱신했다.

 

▲ 배우 최진혁이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다양한 감정 연기를 소화하고 있다. [사진=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최진혁이 주연으로 출연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가 지난 4일 종영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최진혁은 극중 까칠한 완벽주의 검사 계지웅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자랑하고 스위트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수놓으며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오랜 연기 경험이 이번 작품을 통해 꽃을 피운 것.

 

이에 시청자들은 최진혁이 다채로운 감정선을 잘 표현하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고 호평하는 것은 물론 그가 호흡을 맞춘 배우 정은지, 이정은 등과의 깨알 호흡에도 좋은 평가를 내렸다.

 

덕분에 시청률 역시 순항을 이어갔다. 1회 4.0%(이하 닐슨코리아 기준)로 스타트를 끊은 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며 10% 안팎의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종영에 앞서 최진혁은 소속사 애닉이엔티를 통해 "웃겨서 촬영이 지연될 정도로 분위기가 좋은 촬영 현장이었다. 작품의 성공 여부를 떠나 이 작품을 함께했다는 것만으로도 소중했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6년 데뷔해 올해로 18주년을 맞은 최진혁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를 통해 배우로서 또 한 번 비상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