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D'로 놓고 잠든 채 적발…배우 진예솔, 음주운전으로 검찰 송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7 08:25: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음주운전 상태로 차를 몰던 중,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잠이 든 채 경찰에 적발된 배우 진예솔(38)이 결국 검찰에 넘겨졌다.

 

▲ 배우 진예솔이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사진=진예솔 인스타그램]

 

6일 서울 강동경찰서에 따르면, 진예솔은 지난 달 29일 도로교통법상 음주 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앞서 진예솔은 6월 12일 오후 10시30분께 음주 상태로 올림픽대로를 타고 하남 방향을 달리던 중 가드레일을 2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또한 30분 뒤 인근 삼거리에서 신호 대기 중에 운전석에서 잠이 든 채 발견돼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기어를 'D' 상태로 해놓고 자고 있었으나,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

 

당시 경찰은 "음주 운전 의심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받아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진예솔이 운전했던 차의 뒷차량 블랙박스를 확인했더니, 진예솔의 차량이 휘청대면서 위험천만하게 도로를 달린 모습이 담겨 있었다. 경찰의 음주 측정 결과, 진예솔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고 한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진예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썼다. 진예솔은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거듭 죄송하다. 공인으로서 저의 모든 행동에 책임감을 갖고 더욱 신중히 판단했어야 했는데 잠시 안일한 판단으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큰 잘못을 했다"며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반성하며 자숙하겠다. 너무나 죄송하고 부끄럽다"고 밝혔다.

 

한편 진예솔은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KBS1 일일극 '비켜라 운명아', MBC 일일극 '찬란한 내 인생',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등에서 주조연으로 맹활약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