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백지영·김호영·수빈,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로 컴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09:46: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약 3개월 만에 시즌2로 안방 시청자들을 다시 만난다.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MC. [사진=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오는 5월 29일(목) 밤 9시로 시즌2 편성을 확정지었으며, 시즌1의 MC인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우주소녀 수빈이 이번에도 스튜디오 MC로 뭉쳐 더욱 물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해 10월 선보인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기존 VCR 공식을 파괴하는 신선한 구성과, 웃음과 감동 가득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결과 리뉴얼 후 첫 방송부터 평균 4.7%(닐슨코리아 기준)는 물론, ‘스벅 아저씨’가 나왔던 장면은 분당 최고 6.7%까지 치솟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를 달성해 시청층 또한 중장년층에서 젊은층으로 넓어진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방송 후에도 각종 커뮤니티와 유튜브, SNS 등을 도배할 만큼 여전히 폭발적인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실제로 ‘국내 여성 최고 체중인 268kg의 여성’ 관련 클립은 현재 유튜브 ‘우와한 비디오’에서 207만회를 넘어섰으며, ‘기안87 닮은꼴’인 ‘기안74’ 일반인의 이야기 역시 커뮤니티와 SNS에서 회자가 돼 ‘이슈 인물’로 떠오를 정도로 젊은층의 호응도가 높았다. 

 

시청자들의 응원이 힘입어 3개월만에 돌아오는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기존 MC들의 ‘믿고 보는 케미’와 함께, 매회 특집이라고 할 만큼 더욱 신박하고 알찬 소재들로 안방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지난 해 10월 선보인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SBS 대표 장수 예능의 명맥을 이으면서도 젊은층에게도 호응도가 뜨거워 성황리에 시즌1을 마감했다. 이번 시즌2에서는 더욱더 발품을 팔고 공을 들인 기획 아이템을 준비했다. 매주 특집이라 할 만큼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야기들이 준비돼 있으니 3개월 만에 돌아오는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현무-백지영-김호영-수빈이 뭉쳐 일반인들의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두 번째 시즌 첫 회는 오는 5월 29일(목) 밤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자사몰 ‘신상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남양몰’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2

코레일, 차량분야 협력사와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1일 대전사옥에서 철도 차량분야 협력사와 ‘차량 부품의 규격심사·납품과정에서의 청렴소통’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현대로템, 우진산전 등 차량 제작사와 부품 납품사 등 31개 업체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코레일은 철도차량 및 부품 구매 시 규격심사부터 검사, 납품까지의 업무

3

하림,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선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하림은 적극적인 고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4년도 총 고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