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11일만에 신혼여행 출발

류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2 02:59:21
  • -
  • +
  • 인쇄
▲ 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지난달 31일 백년가약을 맺은 톱스타 커플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결혼식 사진 4장을 게재하며 “현빈&손예진 배우가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며 “다시 한번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사진 속 현빈-손예진 부부는 본식과 피로연에서 검은색 턱시도와 순백의 오프 숄더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화려한 장미꽃 장식 아래 두 손을 맞잡은 모습, 슈트와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팔짱을 끼고 걷는 모습 등 한결같이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다.


▲ 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현빈-손예진 부부는 이날 결혼식을 올린 지 11일만에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되기도 했다. 현빈은 흰 티셔츠와 검은색 바지, 손예진은 아이보리색 재킷에 청바지 차림이었다.

두 사람이 향한 목적지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이며, 신혼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 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2018년 영화 '협상'에서 처음 연기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이듬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 장교와 재벌 상속녀로 출연해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의 불시착’ 종영 한 달 뒤인 2020년 3월부터 2년 간 열애한 끝에 실제 부부의 연을 맺었다.

현빈-손예진 부부는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 야외 식장에서 코로나19 대유행 속에 양가 부모와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철저한 보안 속에 비공개로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류수근 기자
류수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항공, 인천–화롄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11월 13일 인천과 대만 동부의 아름다운 해안 관광도시 화롄(花蓮) 을 잇는 정기 노선을 성공적으로 취항했다. 이번 노선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주 2회 운항되며,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11시 50분 출발해 화롄공항(Hualien Airport, HUN)에 오후 1시 30분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화롄에서 오후

2

바이엘 코리아·종근당, ‘심콩검진’ 캠페인 전개…당뇨병 합병증 조기 진단 중요성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는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맞아 당뇨병 환자에서 심장과 콩팥 합병증 조기 진단의 중요성을 알리는 ‘심콩검진’ 인식 증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에게 심장과 콩팥의 통합적 관리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바이엘 코리아의 2형 당뇨병 동반 만성 신장병 및

3

SKT, 2026년 조직 개편…"MNO·AI 양대 CIC 체제 도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고객 신뢰 회복과 인공지능(AI)사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해 ‘MNO(통신)’와 ‘AI’ 양대 CIC(사내회사) 체제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정재헌 SK텔레콤 CEO는 “CIC 체제는 MNO와 AI 각 사업 특성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체계를 갖추기 위한 선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