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이강인과 열애설 부인했지만..'발리 여행' 삭제해 '설왕설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3 08:34: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축구선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과 열애설에 휩싸여 이를 부인한 가운데, 이나은이 과거 SNS에 올렸던 발리 여행 사진을 돌연 삭제해 이를 두고 네티즌들이 '설왕설래'하고 있다.

 

▲ 2일 이나은과 이강인이 열애설 보도에 대해 "지인 사이"라고 부인했다. [사진=이강인, 이나은 인스타그램]

 

이나은은 지난 해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찍은 휴가 사진을 올렸다가 최근 삭제했다. 이를 확인한 네티즌들은 "이강인과의 열애설 증거나 흔적을 지우기 위해 삭제한 것 아니냐?", "급하게 사진을 삭제한 게 더 수상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정확한 증거도 없는데 너무 몰아가지 말자", "발리 여행 가는 사람들이 한둘인가? 그리고 둘의 여행 시기가 맞지 않는다"라는 반응도 있었다.

 

이같은 논란은 지난 2일 이나은과 이강인의 열애설이 한 매체에 의해 전해졌기 때문. 직후 연예 커뮤니티 사이트인 FM코리아에는 "지난 해 이강인을 발리에서 봤다"는 목격담을 담은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6월 발리에 다녀왔다"는 이 글의 작성자는 "발리의 노을보다 더 놀랐던 건 한국의 보물 이강인을 만났다는 것이다. 너무너무 팬인데 한국도, 유럽도 아닌 동남아에서 볼 줄이야"라면서 "실제로 보니 남자다움이 물씬. 일행으로 보이는 아리따우신 여성분과 계셨다. 개인적으로 휴식하러 오셨을 텐데 여기서까지 아는 척하는 건 민폐일 것 같아 눈치껏 아는 척은 안 했다"고 밝혔다.

 

해당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혹시 이나은과 같이 간 것 아니냐?", "럽스타그램 티 낸 듯" 등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 2일 더팩트는 "이강인과 이나은이 작년 11월 수 차례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확인했다"면서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이같은 열애설에 대해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며 "축구 경기 티켓을 받기 위해 이강인을 만난 것"이라고 부인했다.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인 이나은은 오는 26일 SBS 드라마 '재벌X형사'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