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비타민' 츄, 10월 18일 첫 솔로 앨범 발표..인형 자태 눈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7 08:41: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인간 비타민' 츄(CHUU)가 첫 솔로 데뷔 앨범 'Howl'로 돌아온다.

 

▲ 츄가 10월 18일 신곡을 발표한다. [사진=ATRP]

 

츄의 소속사 ATRP는 26일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의 수록곡 '심해(Under Water)'의 트랙 비디오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라고 발표했다.

 

공개된 수록곡 '심해(Under Water)'의 트랙 비디오에는 햇빛으로 반짝이는 아름다운 심해에서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츄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아무도 알 수가 없는 이곳, 이리저리 난 이끌리며 헤엄쳐 떠돌고 있어. 또 여기가 어딜까. 물어도 답 모를 맘속의 한 미로 나만이 헤맬 수 있어. Under Water"라는 가사 자막과 함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츄의 보이스는 짧지만 강렬하게 귓가를 사로잡는다.

 

감각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무드 속 영상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의 기타 사운드가 더해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에 오랫동안 츄의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석양을 뒤로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츄의 모습이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공개됐다. 츄만의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내추럴한 무드 속 시크한 눈빛이 돋보인다.

 

한편, 츄의 솔로 데뷔 앨범 'Howl'은 오는 10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