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걸스' 김윤아 "평범한 팀 만들고 싶지 않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10:19: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의 김윤아가 ‘아티스트 메이커’로 첫 등장한 1차 예고가 공개돼 화제다.

 

▲'하우스 오브 걸스' 티저. [사진=콘텐츠브릭]

 

ENA 신규 음악 예능 ‘하우스 오브 걸스’는 오는 5월 23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지었으며, 최근 1차 티저를 ENA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선보였다. ‘하우스 오브 걸스’는 인디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10인의 ‘언타이틀 아티스트’들이 각각의 미션을 통해 컴필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는 100일간의 뮤직 스토리를 담는 음악 예능이다. ‘아티스트 메이커’로는 김윤아, 양동근(YDG), 신용재, 소유가 캐스팅됐으며, ‘매니징 디렉터’ 겸 MC로는 이이경이 나서 3인조 멀티 뮤지션 유닛 제작을 위한 여정에 돌입한다.

 

이런 가운데, 1차 티저에서 김윤아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아티스트 메이커’로 나선 소감을 밝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그는 “평범한 팀을 만들고 싶진 않다”고 운을 뗀 뒤, 10인의 ‘언타이틀 아티스트’들의 프로필을 들여다보면서 “굉장히 오랫동안 꿈을 좇아오신 분들이더라. 이분들의 재능을 활짝 꽃피울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출사표를 던진다. 

 

직후 이이경은 “지금부터 ‘하우스 오브 걸스’, 시작하겠다!”라고 힘차게 외치고, 뒤이어 매력적인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언타이틀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들은 노래, 랩,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발산하고, 이를 본 ‘아티스트 메이커’들은 깜짝 놀라거나 환호성을 터뜨린다. 신용재는 “음색이 굉장히 좋았다!”라고 극찬하고, 양동근은 “가자! 보여줘야 돼!”라며 흥분한다. 급기야 ‘아티스트 메이커’ 전원이 박수갈채를 터뜨리는 현장까지 포착되는데, 과연 이들을 사로잡은 ‘언타이틀 아티스트’의 정체가 누구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김윤아-양동근-신용재-소유와 이이경이 3인조 멀티 뮤지션 유닛 선발을 위해 뭉친 ENA 새 음악 예능 ‘하우스 오브 걸스’는 오는 23일 밤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F 헤지스,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올리브, 비비드 레드, 블루, 퍼플, 와인 등 FW 트렌드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해 클래식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

2

대상, 경남 산청군에 1억원 상당 ‘추석 선물세트’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중호우 및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경상남도 산청군에 약 1억 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경상남도 산청군은 지난 3월 대형 산불에 이어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긴급 구호 단계를 넘어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상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순돈육

3

감동은 덤...CJ온스타일, ‘강력한 추석 혜택’ 선물 대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숏츠(짧은 동영상)’를 앞세워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9월 28일까지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숏츠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에 맞춰 약 30편의 숏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