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핫루키' 이프아이, '뮤뱅' 끝으로 데뷔 앨범 음방 활동 성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0 09:12: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로 주목받은 신예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데뷔 타이틀곡 ‘NERDY(널디)’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걸그룹 이프아이. [사진=이프아이 SNS]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무대를 끝으로 약 한 달간 이어진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 타이틀곡 ‘NERDY(널디)’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ifeye(이프아이)는 지난 4월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블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NERDY(널디)’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ifeye(이프아이)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각인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들은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SBS funE ‘더쇼’, Mnet ‘엠카운트다운’, MBC M ‘쇼! 챔피언’, ENA ‘케이팝업 차트쇼’ 등 주요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다양한 무대를 통해 성장 가능성과 팀의 정체성을 확실히 보여줬다.

 

또 데뷔 후 공개된 ‘NERDY(널디)’ 뮤직비디오가 11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덤의 눈길을 끌었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5월 1일 발표한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에서는 8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짧지만 강렬했던 데뷔 활동은 ifeye(이프아이)의 개성과 정체성을 팬들에게 확실히 각인시켰다.

 

ifeye(이프아이)는 음악뿐 아니라 비주얼과 콘셉트, 퍼포먼스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신예로도 평가받았다.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로 구성된 6인조 ifeye(이프아이)는 멤버 전원이 ‘센터급’ 비주얼과 개성을 자랑하며, 무대 위에서는 ‘청순 시크’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탄탄한 콘셉트와 안무가 더해져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ifeye(이프아이)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데뷔 후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팬 여러분들과 만났고, 많은 사랑을 받은 덕에 행복하게 활동했다”며 “공식적인 음악방송 활동은 마무리됐지만,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 팬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ifeye(이프아이)만의 매력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새로운 음악으로 빠른 시일 내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공적인 데뷔의 첫 발을 내딛은 ifeye(이프아이). 6인 6색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청순 시크’한 모습으로 매 무대 뛰어난 무대 장악력을 보여준 ifeye(이프아이)는 중독성 있는 음악, 파워풀한 안무 그리고 비주얼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모습으로 향후 K팝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한장학재단, ‘2025 국민교육 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장학재단은 사회적 배려 계층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장학사업의 공로를 인정받아 ‘2025년 국민교육 발전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장학재단은 ‘금융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여 년간 동등한 교육 기회 제공과 미래 인재 양성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2

신한투자증권, 조직개편…발행어음 전담조직 신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증권은 내부통제 체계 강화, 신한 프리미어 중심 자산관리 사업 추진, 미래시장 주도권 확보를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증권은 금융소비자보호 영역 확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소비자지원부를 신설한다. 운영리스크관리팀을 부서로 승격, 내부통제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 또 무결점시스템 전면 재구축을 위해

3

코스노리,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그레이스클럽이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는 자사 대표 제품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Long Active Eyelash Serum)’이 큐텐재팬(Qoo10 Japan)이 주최한 ‘메가 뷰티 어워즈(MEGA BEAUTY AWARDS 2025)’에서 베이스 메이크업·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 ‘속눈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