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 용서 "고통의 시간...아이들 위해 가정지킬 것"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0 08:19: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장신영이 상간남 혐의로 피소된 남편 강경준을 용서했다.

 

▲강경준(왼쪽)과 장신영 부부. [사진=장신영 SNS]

 

장신영은 19일 자신의 SNS에 장문을 글을 게재하고, 남편 강경준과 이혼 없이 혼인 생활을 이어갈 것임을 밝혔다. 강경준의 상간남 혐의 피소 사건 이후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다.

 

장신영은 "오랜만에 안부전하는데 좋지 않은 소식 후에 인사드리게 되어 마음이 편치 않다"라며 "저희 가족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실망을 드린 점 죄송하다. 앞서 이 일로 피해를 보신 분들께 먼저 사과의 말씀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장신영은 "그 동안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모른 채, 어두운 터널 같은 날들을 보냈다"라며 "다만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낸 건 어쩌면 아이들이였을 거다. 겪지 않아도 될 것을 경험하게 한 점 부모로서 한없이 미안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장신영은 또 이혼은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그는 "차마 글로 옮기기 어려운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라며 "무척 조심스럽지만, 남편을 향한 지나친 비난은 자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원의 위자료 청구 소송을 당했다. 올해 7월 첫 공판이 진행됐으며, 강경준의 법률대리인이 청구를 받아들이는 '청구인낙'을 결정하면서 재판이 종결됐다.  

 

이같은 소식이 알려진 후, 강경준이 평소 SBS '너는 내 운명'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가족 예능에서 가정적인 가장의 모습을 보여줬던 터라, 많은 대중이 큰 실망감과 배신감을 토로했다.

 

한편 강경준과 장신영은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 다음은 장신영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장신영입니다. 그동안 다들 건강히 잘지내셨죠?! 오랜만에 안부 전하는데 좋지 않은 소식 후에 인사드리게 되어 마음이 편치 않네요. 우선 그동안 저희 가족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실망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그보다 앞서 이 일로 피해를 보신 분들께 먼저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저희에게 과분할 만큼 아낌없는 지지와응원을 보내주셨는데,그 따뜻하고 커다란 마음을 저버린것 같아 너무 죄송할 따름입니다. 그동안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모른채,어두운 터널 같은 날들을 보냈습니다.

 

어느 날은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데 오랜만에 칮아온 고요와평화가 너무좋더군요. 시간이 이대로 영원히 멈췄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 고요를 뚫고 아이가 엄마 하고 저를 가만히 불렀습니다. 순간 아이의 목소리와함께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아, 내가 주저 앉으면 안 되겠구나. 우리 아이들 내가 지켜줘야지. 아직 살아갈 날이 많은 소중한 나의 삶, 그보다 더 소중한 아이들, 지켜내야겠구나.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낸건 어쩌면 아이들이 였을겁니다. 마음의 상처를 입히고 겪지 않아도 될 것을 경험하게 한 점 부모로써 한 없이 미안할따름입니다.

 

남편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수 없이 자책하고 반성했습니다. 차마 글로 옮기기 어려운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저희는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합니다.

 

무척 조심스럽지만,남편을 향한 지나친 비난은 자중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혹시라도 아이들이 접하게 될까봐 걱정스럽습니다.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이번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제게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그 따뜻한 한마디 한마디가 저를 다시 일어설수 있게 했습니다..보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부디 좋은일로 웃으면서 인사드릴 수 있었으면합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범 회장 “교통약자 지원” …한국앤컴퍼니그룹, 연말 차량 15대 기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올해도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차량나눔’ 사업을 진행한다. 이 사업은 조현범 회장의 ESG 경영 철학에 따라 모빌리티 역량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그룹은 2008년 사업 시작 이후 승합차와 전기차 등 총 642대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현대차 스타리아 승

2

종근당홀딩스, ‘제12회 종근당 예술지상 기획전’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홀딩스(대표 최희남)는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1관에서 ‘제12회 종근당 예술지상 기획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올해 전시는 ‘회화의 시간,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은’을 주제로, ‘종근당 예술지상 2023’에 선정된 국동완, 박미라, 한지형 작가가 3년간 작업한 회화 작품 35점을 선보인다

3

서울아산병원, 뉴스위크 ‘2026 세계 최고 전문병원’ 평가서 6개 분야 TOP 10 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이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Newsweek)가 발표한 ‘World’s Best Specialized Hospitals 2026’ 평가에서 6개 임상분야가 세계 10위권에 진입했다. 이는 국내 의료기관 가운데 가장 많은 수치로, 글로벌 임상 경쟁력을 다시 입증한 결과다.서울아산병원은 △암(4위) △소화기(4위) △내분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