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개인사 정리 중 오해가 있었다" 상간녀로 착각한 여성에게 사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5 10:11: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42)과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40)이 한 일반인 여성을 상간녀로 착각해 저격했다가 곧장 사과했다.

 

▲ 황정음이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4일 한 일반인 여성을 상간녀로 오해해 SNS에 저격했다가 곧장 사과했다.[사진=와이원엔터]

 

황정음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사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오해가 있었다"라며 "일반(인)분의 게시글을 게시하여 당사자 및 주변 분들께 피해를 입힌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는 사과문을 올려놨다.

 

이어 그는 "내용을 정정하기 위해 이 공간에 다시 글을 작성하게 됐다"라며 "피해를 입은 당사자에게도 직접 사과 연락을 드린 상태"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보시는 공간에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해야 하는데 혼란스러운 감정 상태에서 잘못된 판단을 해 대중분들께도 피로감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라고 거듭 자신의 잘못을 인정, 사과했다.

 

황정음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역시, 사과문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황정음씨의 개인 SNS 게시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황정음씨도 본인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안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귀사도 이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잘못된 사안을 정정하기 위해 대중 여러분들께 진정성 있는 요청을 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불륜의 상대로 지목한 게시물의 인물은 황정음씨의 배우자와 아무런 연관이 없는 타인"이라며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피해자분들을 향한 개인 신상 및 일신에 대한 추측과 악의적인 댓글, 메시지를 멈춰주시기 부탁드린다. 황정음씨의 게시글을 인용한 2차 게시글도 삭제를 요청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황정음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의 사진과 그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캡처해 올리며 "추녀야, 영도니랑(영돈이랑) 제발 결혼해 줘. 이혼만 해주고 방콕 가면 안 돼?"라는 글을 올려놔 파문을 일으켰다.

 

캡처된 여성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1박으로 방콕 간 사람은 나밖에 없을 거야. 그만큼 잊지 못할 여행이 됐다. XXX, 이영돈 고마워. 아무 생각 없이 다 때려치우고 여행만 다니고 싶다. 꿈 깨야지"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황정음의 저격 직후, 이 여성은 곧장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황정음님이 저격한 이영돈의 상간녀가 아니다"라며 "이영돈님이 뭐하시는 분인지도 몰랐고 그 분도 제 존재 자체를 모르실 것"이라고 해명했다. 특히, 이 여성의 친구는 자신의 이름이 '이영돈'으로 적혀 있는 게시글에 대해, "본명이 이영돈이 아니고, '이영o'이라는 원래 이름 때문에 붙여진 별명"이라고 설명해, 황정음이 '동명이인'을 오해해 생긴 해프닝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황정음에게 저격당한 일반인 여성은 황정음의 사과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계정에 "지금도 수많은 악플과 오해, 몇 천명의 악의적인 팔로우 요청, 악플, DM 등등 너무 고통스럽다. 10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연예인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개적으로 추녀라는 모욕, 상간녀라는 모함 등등 본인의 감정으로 잘못 글을 올려놓고 게시글에 올라간 사과문은 두리뭉실하다"라고 불쾌감을 드러내 이번 해프닝에 대한 '불씨'를 남겼다.

 

한편 황정음은 2016년 2월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이듬해 첫째 아들을 낳았으나, 2020년 9월 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해 '이혼설'이 불거졌었다. 하지만 얼마 뒤, 둘째를 임신해 2021년 7월 재결합했고 다음 해에 둘째 아들을 낳았다. 이후 평온하게 잘 사는 것처럼 보였으나 결혼 8년만인 지난 2월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아이온2 16일 사전 다운로드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오는 16일부터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2’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11월 16일 오후 12시부터 11월 18일 23시 59분까지 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아이온2를 미리 설치할 수 있다.

2

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아프리카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F 계약은 BBQ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남아공 현지에서 한국 식품 유통사업을 운영 중인 ‘Good Tree South Africa’와 체결했다. 계약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과 이동일 Good Tree South Africa 대표이사 등

3

노랑풍선,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2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대한항공 전 노선 항공권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항공의 일본·동남아·유럽·중국·미주·대양주 등 전 노선 항공권을 최저 10만 원대부터 선보이며, 2025년 11월 17일부터 2026년 2월 2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