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올 여름 한정판은 레몬맛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27 07:34:29
  • -
  • +
  • 인쇄
비스킷, 마시멜로 속 크림, 토핑까지 레몬 맛 담아

오리온의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 '초코파이아우스'가 2021년 여름 한정판으로 레몬초코파이를 선보였다.

지난 6월부터 시중에 선보인 민트초코파이에 이어 장수 대표 상품의 재해석이 계속된다.

레몬 맛과 향을 담은 비스킷을 노란색 초콜릿으로 감쌌으며, 마시멜로 속에는 레몬 잼으로 만든 크림을 넣었다.
 

▲사진 = 오리온 제공

 

한입 베어물면 레몬의 상큼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는 게 오리온의 설명.

또 제품 표면엔 이중 토핑된 쿠키&레몬파우더와 마시멜로의 조화도 일품이라고.

오리온은 레몬의 새콤상큼한 풍미와 초코파이와의 최적의 조화점을 찾기 위해 베이커리, 카페 등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디저트들을 연구해 제품을 개발했다.

초코파이하우스의 디저트 초코파이는 오리온의 대표 상품인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탄생시킨 브랜드다.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등 차별화된 맛과 고급스런 패키지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전국 편의점 냉장코너와 도곡본점, 압구정점 등 초코파이하우스 매장과 이커머스 채널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등에서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다양해지는 디저트 수요에 발맞춰 이색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새콤상큼한 레몬초코파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시즌에 맞는 콘셉트로 맛과 디자인을 차별화하는 시도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색 제품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높고, 전통 있는 브랜드의 경우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제과 업계서 이와 같은 마케팅 전략은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百, LA 스트릿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LA 스트릿·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언디핏은 2002년도에 론칭한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나이키, 베이프, 컨버스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언디핏 팝업에서는

2

노랑풍선, 여행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 전지역 회차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여행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은 △일본 △동남아(베트남, 필리핀) △중국 △사이판 △괌 등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하며, 숙소부터 식사, 관광까지 전부 포함돼 있는 풀패키지 뿐만 아니라 지방 출발 고객을 위해 '청주 출발' 상품도

3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신규 BI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하여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9일 공개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의 세컨드 브랜드로서 출근룩과 일상복 모두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