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블루’ MV 공개…흑백 영화 같은 감수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08:34: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방탄소년단 뷔의 매력적인 보컬에 열연이 더해져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 방탄소년단 뷔의 솔로 앨범 '블루' 뮤직비디오가 13일 공개됐다. [사진=빅히트뮤직]

 

뷔는 13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수록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뷔는 지난달 ‘블루’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이번에는 색다른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블루’ 뮤직비디오는 불안한 눈빛으로 운전 중인 뷔의 모습으로 시작해 누군가를 애타게 찾아다니는 모습을 쫓는다. 뷔는 다급하게 복도와 계단을 오가는가 하면 문을 두드리는 등 심각한 표정과 처연한 눈빛으로 일관한다. 특히 흑백의 뮤직비디오는 한층 심오한 분위기를 풍긴다.

 

‘블루’는 딥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를 관통하는 뷔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알앤비 장르에 현대적 사운드를 입혀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뷔는 국내외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