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남성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32)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 |
| ▲ 손동운이 9월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7일 "손동운이 9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 날짜와 장소는 비공개이며, 결혼 후에도 손동운은 하이라이트 멤버,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손동운 역시 결혼 발표 소감을 자신의 SNS에 올려놨다. SNS에 올린 글에서 그는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손동운은 "그동안 직접 이야기 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합니다.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습니다.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손동운은 1991년생으로 2009년 그룹 비스트(하이라이트 전신) 멤버로 데뷔했다. 하이라이트 막내로 그룹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하게 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