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특수 누릴까? BBQ, 홈관중 겨냥 팀코리아 메달 세트 인기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05 07:41:28
  • -
  • +
  • 인쇄
8일까지 4000원 할인...메달 결정전 땐 최대 7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020 도쿄올림픽을 기념해 선보인 팀코리아 메달 세트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BBQ는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 지난 23일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 데 이어, 26일부터는 BBQ앱과 웹에서 해당 세트 메뉴를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금, 은, 동메달 각가 A, B세트로 총 6종의 각기 다른 조합으로 출시했다.
 

▲사진 = BBQ 제공

 

황금올리브, 깐풍치킨, 체고치,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등 대표 인기 메뉴와 함께 치즈볼, 통새우 멘보샤, 케이준 감자 등 사이드 메뉴, 스파클링 음료인 레몬보이까지 최상의 조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각자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올림픽이 종료되는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메달 결정전이 시작되는 중계시간부터 당일 자정 주문 건에 한해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7000원 할인으로 즐길 수 있는 것.

BBQ는 "현재 금메달 세트 메뉴가 판매 비중의 절반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최근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올림픽을 집에서 관람하는 홈관중이 늘어남에 따라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세트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31일엔 전주대비 일 매출이 43% 상승했다.

한편 BBQ는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도쿄올림픽 종료 이후에도 2024년까지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응원하고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