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교회오빠' 이미지 벗어던진 '핫가이' 화보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08:48: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박보검이 '교회 오빠' 이미지에서 벗어나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한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는 11월호 커버 및 화보를 통해, 박보검이 프랑스 브랜드 셀린느와 컬래버레이션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일본 동경의 유서 깊은 고택 쿠단 하우스를 배경으로,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풍겼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윈터 2023 컬렉션'의 아이템을 착용한 박보검은 화려한 패턴의 가죽 재킷은 물론, 호피무늬  코트까지 걸친 뒤 '차도남' 눈빛을 풍겼다. 

 

여기에 셀린느의 남성 상징인 베사체 백을 매치해, 세련된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보검의 추가 화보 이미지는 23일부터 ‘에스콰이어 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박보검이 커버 모델로 나선 에스콰이어 11월호. [사진=에스콰이어]

 

한편 박보검은 지난달 26일 개막한 뮤지컬 '렛미플라이' 무대에 서고 있다. 갑자기 70세 할아버지가 된 남원이가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동극을 그린 작품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