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국내 음악방송 6관왕 석권...대세 걸그룹 인증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5 08:58: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국내 음악방송에서 트로피 6개를 쓸어담았다.

 

▲ 걸그룹 르쎄라핌.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14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정규 1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으로 1위에 등극했다.


르세라핌은 앞서 SBS M '더 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뒤,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3사 음악방송 1위까지 모두 석권하며 총 6개의 트로피를 휩쓸었다. 무엇보다 르세라핌은 데뷔 1년 만에 음악방송 그랜드 슬램을 달성해 '대세 걸그룹'임을 확인시켜줬다.

현재 이들의 노래 'UNFORGIVEN(feat. Nile Rodgers)'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의 일간 차트에서 각각 2위~3위로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한국 스포티파이 '일간 톱 송'에서는 발매 이래 11일 연속(5월 2-12일 자) 정상을 지키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 1일 첫 정규 앨범 'UNFORGIVEN' 음원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