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테디 손 잡고 새 출발! "내 꿈을 이룰 곳, 음악 작업 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09:03: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테디의 소속사에서 새 출발하는 소감을 밝혔다.

 

▲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맺은 소식을 19일 직접 발표했다.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19일 오전 로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어로 된 장문의 글을 올려놓으면서 소속사 이전 소식을 직접 알렸다. 글에서 그는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며 "한동안 내 소식을 듣고 싶어했다는 걸 안다"며 "내 음악이 나오기 전, 어떤 것도 발표하고 싶지 않았다. 좋은 것들로 뒷받침할 준비를 하고 싶었다"는 심경을 내비쳤다.

 

이어 "지난해 말부터 올해 내내 거의 매일 작업실을 들락거리며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해왔다. 올해는 나만의 지도를 만들고, 내가 어디에 있고 앞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찾아보는 한 해였다. 스스로 독립적인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운 지 몇 달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나아가 로제는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공식적으로 작업하고 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그(더블랙레이블 대표 테디)는 내 교육 과정을 관리하고 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음악 관리자"라고 새 소속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끝으로 "앞으로의 내 음악을 기대해달라. 이것은 훨씬 더 큰 그림의 첫 번째 흥미로운 퍼즐 조각이 될 것이다. 사랑한다"면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로제가 전속 계약을 맺은 더블랙레이블은 음악 프로듀서 테디가 설립한 힙합 레이블로, 현재 배우 박보검, 가수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스포츠, 첫 번째 글로벌 트레이드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마곡에 위치한 코오롱 원앤온리타워에서 첫 번째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코오롱스포츠가 가장 적극적으로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는 중국과 일본, 그리고 싱가포르의 바이어를 대상으로 기획되었

2

아키텍트, 신서버 ‘라그나르’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에서 신규 서버 ‘라그나르’를 오픈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아부루 수확제’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키텍트는 출시 이후 ‘김실장 핫라인’을 중심으로 이용자 의견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이를 운영 및 개발에 신속하게 반영해왔다.이번

3

아모레퍼시픽재단, ‘제3회 장원(粧源) 특강’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이 오는 26일 오후 7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제3회 장원(粧源) 특강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장원(粧源)은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이자 재단 설립자인 서성환 선대회장의 아호로,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이라는 뜻을 지닌다. 서성환 선대회장은 인문학 분야 연구 장려와 확대를 위해 1973년 아모레퍼시픽재단을 설립했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