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뮤지션 정재형과 FW 시즌 캠페인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07:53: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랑스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가 뮤지션 정재형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 “메종키츠네가 남성 대표 컬렉션인 ‘그레이 폭스 헤드(Grey Fox Head)’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감각적인 미학을 뮤지션 정재형의 세련된 스타일로 해석해 담아냈다.
 

▲ 메종키츠네, 뮤지션 정재형과 FW 시즌 캠페인 공개

■ 심플한 디자인에 회색 여우 로고 포인트

메종키츠네의 ‘그레이 폭스 헤드’ 컬렉션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남성 시그니처 라인으로,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회색 여우 로고를 포인트로 더한 것이 특징이다.

라인업은 니트 풀오버·카디건, 스웨트셔츠, 후디, 반소매 티셔츠 등 편안한 핏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삼성물산 SSF샵과 전국 메종키츠네 매장에서 판매된다.

■ 뮤지션 정재형, 세련된 감성으로 브랜드 철학 담아

메종키츠네는 이번 시즌 캠페인 모델로 뮤지션 겸 프로듀서 정재형을 선정했다.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패셔너블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그는 파리 유학 경험이 있는 ‘파리지앵 감성’의 아티스트로, 브랜드의 정체성과 맞닿아 있다는 평가다.

정재형은 화보와 영상 속에서 ‘그레이 폭스 헤드’ 컬렉션을 고급스럽고 위트 있게 소화, 간결한 디자인에 아티스트 특유의 여유로운 에너지를 더했다. 업계에서는 “메종키츠네의 미니멀한 감성과 정재형의 예술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 SSF샵·유튜브서 화보·영상 공개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온라인 플랫폼 SSF샵을 통해 공개되며,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서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정혜림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담당 팀장은 “남성 대표 컬렉션인 ‘그레이 폭스 헤드’의 쿨하고 유쾌한 스타일링을 전달하기 위해 정재형과 협업했다”며 “앞으로도 위트 있는 제품과 신선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팬층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엑스앤브이엑스, 각자 대표이사에 유건상 사장 선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가 사업개발 전문가인 유건상 사장을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회사는 이번 인사를 통해 미래 성장 전략을 강화하고, 계열사 코리(Coree)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디엑스앤브이엑스는 유 대표 선임으로 경영총괄 및 사업개발 부문의 실행력을 높여, 변화하는 대내외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

2

짜장면이 이끈 역사 여행! '1883 인천 짜장면 축제', 약 5만 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폐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천광역시가 지난 1~2일 인천 차이나타운, 개항장, 상상플랫폼 일원에서 개최한 ‘1883 인천 짜장면 축제’가 약 5만 명의 방문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THE 짜장, 인천에서 시작된 특별한 한 그릇’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축제는 1883년 인천 개항과 함께 탄생한 짜장면의 역사적 가치를 조명하고, 이를 인천

3

글로벌 K-POP 팬덤 세대교체… ‘스트레이 키즈’ 시미픽(Simipick) 투표서 1위 기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TS(방탄소년단)가 데뷔한 지 어느덧 12년이 지났다. 멤버들과 비슷한 또래였던 글로벌 10대 소녀들의 폭발적인 지지 속에서 성장한 BTS와 팬클럽 ‘아미(ARMY)’는 이제 전 세계가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톱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BTS의 성공에서 주목할 점 중 하나는 ‘동질감’이다. 비슷한 나이대의 팬들이 함께 성장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