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8위' 빈예서, '미스트롯3' 공연 불참 선언 "들러리성 출연 거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5 09:03: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빈예서가 TV CHOSUN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불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빈예서의 가족이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불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사진='미스트롯3 SNS]

 

빈예서의 가족과 팬클럽 측은 4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금번 경연 후, 전국투어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다. 톱10에게 참여 기회가 제공되나 매회 한 두 곡의 기회를 제공받기 위해 수 시간을 대기하여야 하고 기다려야 하는 등 아동가수에게는 너무 가혹한 일정"이라고 '전국투어 콘서트' 불참 이유를 전했다.

 

빈예서는 '미스트롯3' 준결승에서 아쉽게 8위를 차지해, 결승전에 오르는 '톱7'이 되지 못했다. 하지만 오는 5월부터 진행되는 '전국투어 콘서트'는 톱10까지 할 수 있기에 빈예서가 공연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됐으나, 빈예서의 가족들은 자문 변호사와 논의 끝에 전국투어 콘서트에 함께 하지 않는 것으로 최종 결정을 내렸다.

 

이와 관련해 빈예서 측은 "보호자가 방송에 동행하지 않는 한, 아동으로서 누려야 할 정당한 기회의 제공과 균등한 조건이 보장된다 판단할수 없으며 이미 방송에서 다루어진 여러 논란이 다시 부상할 수 있는 가능성과 편견을 고려해 빈예서를 보호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빈예서 측은 "이미 상위권 순위가 정해진 상태에서 분량이 공정하지 않을 것이며, 들러리성 출연과 대국민 인기를 고려한 매표용 출연이라는 의견 등 합리적인 추측이 가능하므로 팬들과 자문 변호사 등의 의견을 종합하여 불참하기로 판단했다"라고 '미스트롯3' 측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빈예서 측은 "그동안 경연 과정 중 방송에서 다루어진 여러 모습에 가족과 팬들의 불편한 마음이 있었으나 경연의 결과와는 상관없이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소속사도 없이 고군분투한 어린 아동가수에 대한 다양한 팬들의 도움과 후원으로 더욱 성장하게된 계기가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미스트롯3'는 지난 2월 29일 준결승전을 진행했다. 이날 빈예서는 감기로 인해 최악의 컨디션으로 무대에 올랐고, 최종 8위에 머물면서 아쉽게도 톱7에는 들지 못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조경협회, ‘국가도시공원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국가도시공원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한국조경협회는 동아전람 공동주관으로 29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6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부산광역시와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시광역시,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자체가 참여

2

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

3

SRT, 설 명절 승차권 총 26만석 판매 ‘예매율 81.2%’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진행한 설 명절 승차권 예매결과 공급좌석 32만9천석 중 26만7천석이 판매돼 예매율 81.2%를 기록했다. 귀성객이 가장 많은 날은 2월14일로 이날 하행선 예매율은 95.7%를 기록했다. 귀경객의 경우 설 다음날인 2월18일 상행선 예매율이 97.4%로 가장 높았다. 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