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기술 담은 탈모샴푸 '그래비티', 올리브영 여름 기획전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5 08:12: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신제품과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섰다.


KAIST 기술 기반의 그래비티는 오는 1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행용 ‘디스커버리 트래블 세트’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KAIST 기술 담은 탈모샴푸 '그래비티', 올리브영 여름 기획전 진행

신제품 ‘디스커버리 세트’(소비자가 13,500원)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 2종, 트리트먼트, 리프팅샷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두피와 모발을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그래비티는 KAIST 특허 성분인 ‘LiftMax 308’을 고함량으로 함유한 기능성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상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볼륨이 87.27% 증가하고, 굵기가 19.22% 두꺼워지는 효과가 입증됐으며, 2주 내 탈모 증상 70% 개선 효과도 확인됐다. 해당 성분의 작용 기전은 국제 학술지 Advanced Materials Interfaces에 등재돼 과학적 신뢰성도 확보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디스커버리 세트 외에도 리필 파우치 중심의 묶음 기획 세트도 판매된다. 리필 제품은 그래비티의 친환경·지속가능성 철학을 반영한 대표적인 라인업으로, EWG 1등급 원료, 100% 비건 포뮬라,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엑설런트’ 획득 등 민감성 두피까지 고려한 처방을 특징으로 한다.

그래비티 영업본부 엄성준 이사는 “과학 기반의 탈모 관리 솔루션을 일상은 물론 휴가와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신규 고객을 위한 트래블 세트부터 재구매 고객을 위한 실속형 묶음 상품까지 실용성과 접근성을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