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봄날의 햇살 같은 콘셉트 포토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08:55: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봄날의 햇살처럼 온화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 방탄소년단 뷔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11일 공개됐다. [사진=빅히트 SNS]

 

뷔의 소속사인 빅히트 뮤직은 11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뷔의 새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뷔는 시니컬한 느낌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차 콘셉트 포토가 홀로 일상을 보내는 남자의 고독하고 냉소적인 모습에 집중했다면, 2차 콘셉트 포토는 뷔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면에 초점을 맞췄다. 사진의 배경과 색감, 뷔의 표정과 눈빛 등에서 대조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속 뷔는 햇살·하늘·나무 등 자연과 어우러졌다. 그는 따뜻한 눈빛에 어딘가 들뜬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빈티지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보이프렌드 룩은 이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뷔의 상반된 얼굴을 포착한 'FRI(END)S'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음원 발표가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사진을 비롯해 곡의 메시지를 읽을 수 있는 쇼트 필름, 뮤직비디오와 음원의 일부가 포함된 티저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며 뷔의 신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봄날의 고백송 'FRI(END)S'는 저음과 가성을 넘나드는 뷔의 매혹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15일 오후 1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신곡 공개 다음날인 16일에는 서울 성동구 한 카페에서 신곡 발표를 기념하는 팬이벤트 'FRI(END)S PARTY'가 개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조경협회, ‘국가도시공원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국가도시공원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한국조경협회는 동아전람 공동주관으로 29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6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부산광역시와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시광역시,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자체가 참여

2

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

3

SRT, 설 명절 승차권 총 26만석 판매 ‘예매율 81.2%’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진행한 설 명절 승차권 예매결과 공급좌석 32만9천석 중 26만7천석이 판매돼 예매율 81.2%를 기록했다. 귀성객이 가장 많은 날은 2월14일로 이날 하행선 예매율은 95.7%를 기록했다. 귀경객의 경우 설 다음날인 2월18일 상행선 예매율이 97.4%로 가장 높았다. 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