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9세 연하와 첫 공개 열애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는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3 08:37: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9세 연하의 일반인과의 교제설을 직접 인정한 뒤, 과거 유재석과 함께한 방송에서도 이를 암시했음을 '셀프 폭로'했다.

 

▲ 조세호가 22일 9세 연하의 일반인과 교제 중임을 직접 밝혔다.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조세호입니다. 오늘 기사를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고, 지금 이 글을 통해 알게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다. 처음으로 제 연애 기사가 나왔다"는 글을 올리면서, 22일 모 매체를 통해 처음 알려진 열애설에 대해 직접 밝혔다.

 

글에서 그는 "가끔 '유퀴즈'에서 (유)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고, 가끔 쓰는 글들 속에 어서 빨리 좋은 사람 생기라고 응원 보내주신 분들도 계시고,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고 열애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조세호는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 했다.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 여러분들께 이렇게 글을 쓰면서 부끄럽기도 하지만, 그저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저 항상 많은 응원들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나가 보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조세호의 글에는 현재 수많은 연예계 동료들의 축하 댓글이 달리고 있다. 개그맨 이용진은 "드디어 결혼식 참석하네"라고, 별은 "꺄 축하해요 오빠 진짜진짜"라고 기뻐했다. 가수 세븐 역시 "우앙~멋져요 행쇼"라고, 딘딘은 "형!!!! 축하드립니다아!"라고, 가수 하하는 "컴온!!!!!!! 유부월드~!!"라고 조세호를 응원했다. 박슬기는 "암튼간에 나 꼭 참석할거니까!! 미리 축하해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조세호는 9세 연하의 회사원과 약 1년간 교제를 해왔음을 밝혔으며 "올해 좋은 소식을 전하겠다"고 해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절임배추 사전예약 '오더픽'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김장 수요를 위한 절임배추 특별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를 선보인다. 총 4천박스 한정 기획으로, 국내산 절임배추 10kg(박스) 기준 행사카드 구매 시 5천원 할인된 2만7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마

2

메디안, 리뉴얼 BI 및 신제품 고불소 치약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 치아를

3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시니어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그린푸드가 지역자치단체, 의료기관과 손잡고 케어푸드를 활용해 독거노인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지난 16일 재단법인 서울의과학연구소(SCL),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그리팅 X SCL 시니어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성남시니어산업혁신센터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