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강렬 퍼포먼스' 소리질러 "SHEESH!!!"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8 08:19:51
  • -
  • +
  • 인쇄
방송가 종횡무진→아시아 팬미팅까지..열일 행보 본격 스타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첫 음악방송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성공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베이비몬스터는 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SHEESH'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출격인 만큼 전 세계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던 터다.

무대에 앞서 베이비몬스터 미니 1집 첫 번째 트랙 'MONSTERS (Intro)'가 흘러나오며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음악 시장에 첫걸음을 내딛는 '괴물 신예'의 등판을 알리는듯한 강렬한 사운드, 규모감 있는 무대 연출이 보는 이의 심박수를 요동치게 한 것.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아래 모습을 드러낸 베이비몬스터는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독보적인 아우를 뿜어냈다. 힘차게 팔을 돌린 후 발을 차는 포인트 안무가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고, 비트에 맞춰 시시각각 변화하는 멤버들의 표정 연기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후반부 폭발적인 고음과 함께 펼쳐지는 단체 군무는 단연 하이라이트. 다이내믹한 대형 변화에도 완벽한 합을 이룬 퍼포먼스는 물론 절도 넘치면서도 유려한 춤선이 감탄을 자아냈다. 수준급 역량을 겸비한 '완성형' 그룹의 탄생 예감에 글로벌 음악 팬들은 열띤 호응 중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이날 '인기가요'를 비롯한 음악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텐츠, 팬사인회 등을 통해 팬들과 교감한다. 또 일본 도쿄·인도네시아 자카르타·싱가포르·타이페이·태국 방콕 아시아 5개 지역의 팬미팅 투어,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 출연 등 글로벌 시장으로 그 범위를 넓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스포츠, 첫 번째 글로벌 트레이드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마곡에 위치한 코오롱 원앤온리타워에서 첫 번째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코오롱스포츠가 가장 적극적으로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는 중국과 일본, 그리고 싱가포르의 바이어를 대상으로 기획되었

2

아키텍트, 신서버 ‘라그나르’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에서 신규 서버 ‘라그나르’를 오픈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아부루 수확제’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키텍트는 출시 이후 ‘김실장 핫라인’을 중심으로 이용자 의견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이를 운영 및 개발에 신속하게 반영해왔다.이번

3

아모레퍼시픽재단, ‘제3회 장원(粧源) 특강’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이 오는 26일 오후 7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제3회 장원(粧源) 특강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장원(粧源)은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이자 재단 설립자인 서성환 선대회장의 아호로,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이라는 뜻을 지닌다. 서성환 선대회장은 인문학 분야 연구 장려와 확대를 위해 1973년 아모레퍼시픽재단을 설립했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