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리마스터 눕시 등 신제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8:25: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방송인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하이엔드룩과 일상룩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스타일로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은 김나영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개성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부합해 홍보대사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 김나영이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김나영은 여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도 세련된 도심 감성을 잃지 않는 인물”이라며 “그녀를 통해 노스페이스가 추구하는 모던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 김나영은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 ▲‘여성용 부베 후디 재킷’ ▲‘여성용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 등을 착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인 눕시 라인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GRS 인증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지속가능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간절기 아우터이자 한겨울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부베 후디 재킷’과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모델인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김나영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노스페이스는 김나영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스타일 제안을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해에도 눕시 다운 재킷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최근 조혈모세포 기증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행보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오위즈-게임졸트, ‘내러티브 게임잼’ 공동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 ‘게임졸트’와 손잡고 글로벌 인디게임 콘테스트 ‘내러티브 게임잼(Narrative Game Jam)’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게임졸트’는 전 세계 게이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이 직접 제작한 사진, 영상 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게임 개발을 장려하고, 창의적인 게임 발굴을 위한 콘테

2

서울디지털대 박보경 교수, 제10회 세시반 콘서트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피아니스트 박보경 서울디지털대 교수가 ‘세시반 콘서트’의 제10회 공연을 오는 11월 8일 오후 3시 30분 흰물결아트센터 예술극장에서 연다고 31일 밝혔다. 세시반 콘서트는 시민 누구나 음악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2021년부터 개최해 왔다. 서울디지털대는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연주를 통해 학생들이 작품을 좀

3

NC, 아이온2·신더시티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GeForce Gamer Festival)’에서 아이온2(AION2)와 신더시티(CINDER CITY)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은 엔비디아(NVIDIA)가 한국에서의 지포스 사업 2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행사다. NC는 유일한 게임 시연사로 참여해 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