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리마스터 눕시 등 신제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8:25: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방송인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하이엔드룩과 일상룩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스타일로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은 김나영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개성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부합해 홍보대사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 김나영이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김나영은 여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도 세련된 도심 감성을 잃지 않는 인물”이라며 “그녀를 통해 노스페이스가 추구하는 모던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 김나영은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 ▲‘여성용 부베 후디 재킷’ ▲‘여성용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 등을 착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인 눕시 라인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GRS 인증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지속가능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간절기 아우터이자 한겨울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부베 후디 재킷’과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모델인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김나영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노스페이스는 김나영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스타일 제안을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해에도 눕시 다운 재킷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최근 조혈모세포 기증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행보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