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으로 가을 시장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08:39: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주요 브랜드의 백화점, 쇼핑몰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데이(Brand Day) 통합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 삼성물산 패션,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으로 가을 시장 공략

오프라인 행사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가을 시즌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시즌 시작과 함께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인만큼 가을맞이 쇼핑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이 눈여겨볼만한 소식이다.

‘브랜드데이’ 행사에는 빈폴, 갤럭시, 구호, 르베이지, 비이커, 준지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자체 브랜드 뿐만 아니라 르메르, 아미, 이세이 미야케, 메종키츠네, 가니, 자크뮈스, 스튜디오니콜슨, 토리버치, 띠어리, 슬로웨어, 알라이아 등 수입 브랜드까지 총 3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은 15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SSF샵은 올해 가을 시즌 신상품을 일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브랜드데이 행사 주간 동안 구매금액에 따라 퍼플 코인을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귀석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가을 기운이 느껴지는 시기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모두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시즌 초반 짧게 진행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이번 주말까지 올해의 첫 가을 쇼핑을 즐겨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