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단품 골라담기 이벤트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2 08:44:05
  • -
  • +
  • 인쇄
이유식과 아기 반찬 등 총 500여개 메뉴 선택가능

축구선수 박주호의 두 아들 건후, 진우를 모델로 섭외하며 적극 홍보에 나선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단품 판매 서비스를 선보인다.

케어비는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500개 메뉴를 자랑한다.

특히 유전자 분석으로 아이에게 부족한 영양을 담은 영양 맞춤 식단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사진 = 남양유업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단품 판매 서비스는 정기식단 뿐 아니라 원하는 메뉴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 서비스 시작과 함께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간 내 ▲케어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케어비 식단 세트’를 추가 증정 ▲배송비 3000 포인트 페이백 ▲단품 3만 원 이상 주문 고객 대상 전원 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케어비 단품 서비스 오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대상 전원에게 포인트 증정 및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한 ‘우주인밀키트’ 경품을 지급한다.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케어비 식단 서비스와 함께 단품 판매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