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마시마로와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열어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9 08:44:52
  • -
  • +
  • 인쇄

KCC(대표 정재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마시마로와의 콜라보 팝업스토어 '숲으로 간 마시마로'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 팝업스토어에서 마시마로 콜라보 에코백과 꽃씨를 담은 KCC숲으로 셀프 페인트통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CC]

 

KCC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아동관에서 운영되는 콜라보 팝업스토어에서 KCC 페인트와 마시마로의 협업으로 완성한 3종 아트워크가 인쇄된 한정판 에코백을 구매하면,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셀프' 페인트통과 꽃씨를 담은 굿즈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페인트통은 동봉된 흙을 담아 꽃씨를 뿌려 직접 키워볼 수 있도록 체험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 입구에 1m짜리 대형 마시마로 위로 페인트통에서 쏟아지는 녹색 페인트 조형물을 구성해, KCC 페인트 숲으로를 알리는 동시에 친환경 이미지를 표현했다.

 

KCC는 마시마로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숲으로 간 마시마로'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나 피드에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하여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