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공식 인스타 계정 열고 기념 이벤트 진행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9 08:53:30
  • -
  • +
  • 인쇄
굽네화보, 월간굽네, 굽네게임, 굽네뉴스 등 MZ세대 공략 위한 다양한 콘텐츠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치킨 프렌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를 개설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표방하며 제품과 브랜드 중심이었던 기존의 업계 브랜드 SNS의 틀을 깨고, 굽네화보, 월간굽네, 굽네게임, 굽네뉴스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선함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을 위한 색다른 화보 이미지, 다양한 기업과 가상 협업을 진행하는 이색 콘텐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MZ세대 최신 브랜드 소식 등 공감을 이끌 콘텐츠들이 중심이다.
 

▲사진 = 굽네 제공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기념으로 방탈출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굽네 피자의 특징에서 단서를 찾아 교실, 뉴욕의 피자가게 등을 방문하며 진행되는 게임이다.

참여자 중 추첨으로 10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팟, 갤럭시 워치, 닌텐도 스위치 등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The 굽스터’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익숙한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쌍방향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The굽스터’가 MZ세대 대표 온라인 놀이터가 되기 위해 앞으로 참신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