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공식 인스타 계정 열고 기념 이벤트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9 08:53:30
  • -
  • +
  • 인쇄
굽네화보, 월간굽네, 굽네게임, 굽네뉴스 등 MZ세대 공략 위한 다양한 콘텐츠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치킨 프렌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를 개설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표방하며 제품과 브랜드 중심이었던 기존의 업계 브랜드 SNS의 틀을 깨고, 굽네화보, 월간굽네, 굽네게임, 굽네뉴스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선함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을 위한 색다른 화보 이미지, 다양한 기업과 가상 협업을 진행하는 이색 콘텐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MZ세대 최신 브랜드 소식 등 공감을 이끌 콘텐츠들이 중심이다.
 

▲사진 = 굽네 제공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기념으로 방탈출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굽네 피자의 특징에서 단서를 찾아 교실, 뉴욕의 피자가게 등을 방문하며 진행되는 게임이다.

참여자 중 추첨으로 10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팟, 갤럭시 워치, 닌텐도 스위치 등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The 굽스터’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익숙한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쌍방향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The굽스터’가 MZ세대 대표 온라인 놀이터가 되기 위해 앞으로 참신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