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 인터내셔널, 중국과 대규모 계약 성사… 베트남 맞춤형 화장품 시장 공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09:12:3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케이아이 코스메틱스(ki cosmetics)를 전개하는 더케이 인터내셔널이 최근 중국 현지 기업과의 대규모 계약을 성사시키며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계기로 더케이 인터내셔널은 중국 시장 내 유통망을 확대하는 동시에, 베트남 시장에 특화된 맞춤형 화장품 개발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케이아이 코스메틱스의 대표 제품으로는 ▲케이아이 스템-셀 엑소좀 스킨부스터 키트 ▲케이아이 비노리셋 앰플 ▲케이아이 엑소라겐 리페어 크림 ▲케이아이 벨루아 실키크림 등이 있으며, 모두 식물성 엑소좀과 항산화 성분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으로 현지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베트남 소비자들의 피부 특성과 기후, 생활습관 등을 분석해 현지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며 “검증된 고급 원료들을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군을 중심으로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케이아이 코스메틱스는 ‘현지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베트남 내 피부 데이터 기반의 제품 연구와 현지 파트너십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더케이 인터내셔널 정기호 대표는 “이번 중국 계약은 글로벌 시장 확장의 중요한 발판”이라며, “앞으로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한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발표, 이찬원 1위 속 진해성·손태진 약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1위에 이찬원이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지난 10월부터 새롭게 도입된 팬덤 투표 기반 ‘스타덤(Stardom) 인덱스’가 공식 반영된 첫 번째 K-브랜드지수 결과로, 팬덤 참여 데이터를 대중문화 산업의 브랜드 영향력 평

2

'독박투어4' 독박즈, 주윤발 변신 '독박본색' 개봉 박두! 장동민, 삭발 투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홍콩에서 ‘주윤발 따라잡기’에 나선다. 8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4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 섬 투어’의 세 번째 코스로 주윤발이 태어난 ‘라마섬’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라마섬으로 가는 페리에 타

3

한국타이어, 모델솔루션과 '제24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24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Seoul Design Festival)’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전 세계 디자이너와 기업들이 모여 글로벌 디자인 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