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피플러스의 화장품 브랜드 딘비, ‘K-Beauty Expo Vietnam 2025 ’ 참가… 베트남 시장 확대 본격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09:13:1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코나피플러스(COONAPI PLUS)가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K-Beauty Expo Vietnam 2025 ’에 참가하며 베트남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KINTEX, KOTRA, 경기도 및 베트남 주요 전시 기관이 공동 주최하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 중 하나로, 약 5,000㎡ 규모의 전시장에서 129여 개 국내외 기업이 참가했으며, 9500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코나피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반 브랜드 ‘딘비(DIINBI)’의 주요 제품들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딘비 퓨어 클리어 클렌징 워터’와 ‘딘비 퓨어 클리어 젤 클렌저’는 한국 시장에서 입소문을 타며 민감성 피부 전용 클렌징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특히 새롭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딘비 퓨어 브라이트닝 리얼 세럼’과 ‘딘비 PDRN 리페어 샷 세럼’ 역시 베트남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딘비 제품을 높게 평가한 베트남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소개하고, SNS 콘텐츠를 촬영하는 등 활발한 홍보 활동이 이어졌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도를 동시에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베트남 내 대형 마트 체인으로부터 입점 제안을 받았으며, 행사에 참가한 스웨덴과 인도 바이어들로부터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시를 통해 딘비는 베트남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현재 딘비 제품은 베트남 현지 의사와 약사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30여 개의 ABC약국에 납품되어 유통되고 있다.

코나피플러스 대표 응오티번안(Ngo Thi Van Anh)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딘비 브랜드가 베트남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전반으로 수출 네트워크를 넓혀가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발표, 이찬원 1위 속 진해성·손태진 약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스타덤 트로트 가수 부문 1위에 이찬원이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지난 10월부터 새롭게 도입된 팬덤 투표 기반 ‘스타덤(Stardom) 인덱스’가 공식 반영된 첫 번째 K-브랜드지수 결과로, 팬덤 참여 데이터를 대중문화 산업의 브랜드 영향력 평

2

'독박투어4' 독박즈, 주윤발 변신 '독박본색' 개봉 박두! 장동민, 삭발 투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홍콩에서 ‘주윤발 따라잡기’에 나선다. 8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4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 섬 투어’의 세 번째 코스로 주윤발이 태어난 ‘라마섬’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라마섬으로 가는 페리에 타

3

한국타이어, 모델솔루션과 '제24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24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Seoul Design Festival)’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전 세계 디자이너와 기업들이 모여 글로벌 디자인 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