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을 온라인으로 만나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30 09:13:29
  • -
  • +
  • 인쇄
연구개발만 2년, 매장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재연 성공

이태원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더 이상 줄 서지 않고 맛볼 수 있다.

쟈니덤플링은 2007년 오픈해 블루리본 맛집으로 선정, 자갓서베이 상위권을 달성하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되는 등 미식가들의 입소문과 함께 꾸준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이태원 대표 맛집이다.
 

▲사진 = 쟈니덤플링 제공

 

쟈니덤플링의 시그니처 메뉴인 반달군만두는 한쪽 면은 찌고 한쪽 면은 구워 '겉바속촉' 식감을 맛볼 수 있으며, 만두 가장자리에 붙은 바삭하고 고소한 날개 부분이 별미로 유명하다.

이번 온라인에 론칭하며 이태원 매장의 대표메뉴를 새우 반달군만두와 고기 반달군만두 2종으로 나눠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장 고유의 맛은 그대로 가져오되 간편하게 보관하고 조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쟈니덤플링은 이태원 매장의 맛을 집에서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상품 제작/유통 전문 판매원 천일에프앤디와 함께 2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했다.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해 매장과 동일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타제품에 비해 돼지고기 함량이 높고 고급 자연 원재료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쟈니덤플링, 천일에프앤디, 프레인핸스 3사 공동 기획 제작으로 출시하는 쟈니덤플링 온라인 제품은 오는 7월 2일 카카오메이커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초기 판매분에 한해서 배우 오정세와 이준의 목소리가 담긴 오디오 레시피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프레인핸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쟈니덤플링 온라인 론칭을 기념해 반달군만두 조리 후 날개를 인증하는 ‘날개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