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연애4', 1월 23일 론칭! 설렘 가득한 남X남 티저 포스터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09:26: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오리지널 퀴어 연프 ‘남의연애 시즌4’를 오는 1월 23일(금) 전격 론칭한다. 

 

국내 최초로 성소수자들의 연애를 담아내며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아온 ‘남의연애 시즌4’가 웨이브의 2026년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남의 연애4'. [사진=웨이브]

 

2022년 첫 공개 당시 사회적 반향을 일으킨 ‘남의연애’는 각 회차가 공개될 때마다 웨이브 예능 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미국·일본·캐나다·멕시코·태국·인도네시아·필리핀 등 글로벌 OTT 차트에서도 오랜 기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즌3까지 독보적인 성과를 이어왔다. 

 

남자들의 ‘남’다른 네 번째 연애 리얼리티인 ‘남의연애 시즌4’에서는 ‘진짜 감정의 서사’라는 원형을 더욱 깊이 파고들며, 한층 더 매력적인 남자들의 치열한 사랑 쟁취기와 ‘마라맛 농도’의 감정 흐름을 담아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공개된 ‘남의연애 시즌4’ 티저 포스터에서는 ‘His Heart, His Man’(그의 심장, 그의 남자)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심장 위에 상대방의 손을 얹거나 서로의 손가락이 인연의 실로 연결된 남자들의 설렘 가득한 순간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의연애 시즌4’ 제작진은 “출연진들이 자신의 감정에 더욱 솔직해질 수 있는 더욱 특별한 장치가 마련돼, 이전 시즌보다 한층 극적인 로맨스와 예측 불가한 반전 서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남자들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내는 ‘남의연애 시즌4’는 오는 1월 23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2회차씩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걸렸구나 생각하면 콘택콜드”…유한양행 새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감기약 브랜드 ‘콘택콜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개그맨 황제성을 모델로 기용해 감기 증상을 인지하는 순간을 포착한 메시지로 브랜드 인지 강화에 나섰다.유한양행은 14일 “대표 감기약 브랜드 ‘콘택콜드’의 TV 광고(TVC)를 포함한 신규 캠페인을 1월부터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2

인터넷도 '보험 시대'…LG유플러스, 소상공인 전용 보상형 요금제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 고객의 금융 피해 예방을 목표로 한 신규 인터넷 요금제 'SOHO 안심보상'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SOHO 안심보상'은 스미싱, 피싱, 큐싱 등 의심 사이트 접속을 자동 차단하고, 피해 발생 시 보상과 매장 기기 수리비 지원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전용 요금제다. 외부 사이트

3

클라리스파 설해원, 겨울철 신체 리듬 회복 위한 ‘윈터 웰니스 패키지’ 3종 제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통합의학 기반의 럭셔리 스파 브랜드 ‘클라리스파(Clari Spa)’가 강원도 양양 설해원점에서 겨울철 신체 리듬 회복을 위한 ‘윈터 웰니스 패키지’ 3종을 운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클라리스파의 이번 겨울 시즌 패키지는 설해원 리조트의 온천 인프라와 클라리스파 고유의 통합의학적 테라피 프로그램을 결합한 상품이다. ‘선(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