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팟 엑스솔루션’, 맞춤형 요철 케어로 8차 완판… 9차 리오더 돌입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09:41:05
  • -
  • +
  • 인쇄
독보적인 기술력과 고객 만족으로 이뤄낸 이례적인 완판 행진
요철 피부의 원인인 각질을 자극없이 케어해 고객 입소문으로 인기몰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뷰티 전문 브랜드 엘케이는 17일 자사의 스팟 솔루션 제품군인 ‘엑스팟(X-spot) 엑스솔루션’ 시리즈가 8차 생산분까지 모두 소진되어 9차 리오더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 시리즈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엑스솔루션 5000’은 피부 요철 관리를, ‘엑스솔루션 1000’은 보다 순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동일한 성분을 바탕으로 함량 차이를 두어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상태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온라인 채널과 SNS 등을 통해 블렌딩 사용법 등이 소개되며,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제품에는 PHA, AHA, BHA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물리적인 자극보다는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는 방식으로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외에도 율무씨추출물과 제주 산방산 온천수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보습 및 진정에 관여하는 성분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엘케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피부 저자극 여부와 피부 결 개선 등과 관련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일부 효능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엘케이 관계자는 “피부 고민에 있어 개인별로 접근하는 방식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다양한 피부 유형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엑스팟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내 제품 만족도가 낮을 경우 환불이 가능한 ‘안심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사몰 신규 가입자 및 재구매 고객 대상 혜택도 함께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