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모집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09:22:37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Stella Dining Club)’ 4기의 신규 회원을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다. 2022년에 1기 회원 모집을 시작해 현재 3기까지 총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평소 방문하기 힘든 맛집에서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이색 미식 체험, 브랜드 초청 이벤트 등 현재까지 100건이 넘는 활발한 교류를 이어 나가고 있다. 

 

미식이나 맛집과 관련하여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 신청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다이닝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를 통해 미식의 경험이 주는 특별한 가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