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 협업 한정판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15:03: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협업해 ‘아트 피스 에디션(Art Piece Edition)’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아트 피스 에디션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예술계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4명의 작가와 만나 한정판 디자인의 브랜드 전용 맥주잔 ‘아트 챌리스(Art Chalice)’를 제작해 선보이는 연간 프로젝트다. 아티스트 ‘미래(Mirae)’,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 아티스트 이광호,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올해 연말까지 각 작가의 개성을 담아낸 새로운 아트 챌리스를 크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오비맥주>

 

첫 번째 아트 피스 에디션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미래(Mirae)는 주로 자연과 여행지에서 영감을 얻어 화려한 패턴을 위주로 작업하는 작가로 이번 작품에는 자신이 벨기에를 여행하며 마신 스텔라 아르투아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했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고풍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패턴이 잔을 감싸고 있으며, 잔 윗부분에는 벨기에의 상징인 브뤼셀 왕궁에서 모티브를 얻은 장식이 더해졌다. 특히, 함께 선보이는 코스터는 작가 특유의 개성을 담아 스테인드 글라스로 제작됐으며 스텔라 아르투아의 상징적인 컬러와 별의 장식을 반영해 차별화했다.

 

아티스트 미래의 아트 챌리스는 크림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림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스텔라 맥주의 전용잔 챌리스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더한 한정판 디자인의 예술작품으로 탄생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지닌 가치를 재조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