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04 09:44:46
  • -
  • +
  • 인쇄
홈디저트 증가 트렌드 속 마음을 전하는 온라인 선물

오리온이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는 디저트 초코파이 오리지널, 레드벨벳, 카라멜솔트, 카카오 등 시그니처 플레이버와 최근 2030세대에게 조명 받는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제주 한라봉을 한 상자에 담은 제품이다.

패키지는 프리미엄 초코하이를 강조하기 위해 은은한 빨강 무광 색상을 적용했다.

제품도 개별 포장해 취식과 보관을 용이하게 했다.

디저트를 즐기는 2030세대부터 초코파이 향수를 간직한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
 

▲사진 = 오리온 제공

 

초코파이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대표 장수 브랜드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냉장유통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차별화된 맛과 고급스런 패키지로 가족, 연인간 특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엔 디저트 초코파이 대중화를 위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했다.

전국 편의점을 비롯해 도곡본점, 압구정점 등 초코파이하우스 매장과 이커머스 채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리온 직영몰, 쿠팡,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등에서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언택트 선물하기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게 됐다"며 "홈디저트족 증가 속 마음을 전하는 온라인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울엑스, 미국 마트에 '먹방 유튜버 히밥' XR 콘텐츠 깜짝 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XR 콘텐츠 제작 솔루션 전문기업 소울엑스가 미국 현지 유통 매장에서 먹방 유튜버 히밥의 IP를 활용한 XR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소울엑스는 미국 한인 마트 체인 H마트 6개 매장에서 진행된 ‘히밥’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위해 XR 기술 기반 체험 콘텐츠를 위드라이크와 공동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2

케이카, 연말연시 겨울철 안전 운행·차량 관리법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과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며 교통량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부각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겨울은 기습 한파와 이상 저온 현상이 평년보다 잦고, 기온 변동성도 클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케이카(K Car)는 연말연시 운전자들이 반드시

3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재해 피해 이웃에 따뜻한 나눔 실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재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 24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올해 가뭄과 수해, 산불 등 각종 재해·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지원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협력해 피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