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크루 6인, 각기 다른 매력 발산한 감각적 화보 공개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09 10:18:36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힙합 R&B 레이블 AOMG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 유겸, 이하이, 미노이의 화보가 공개됐다.

 

▲ 좌측 위부터 그레이, 이하이, 우원재, 미노이, 코드 쿤스트, 유겸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커버로 공개된 이번 화보는 프렌치 하이주얼리 메종 부쉐론(BOUCHERON)과 함께했다.

공개된 화보 속 AOMG 아티스트들은 부쉐론 주얼리를 각양각색 다채롭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그동안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그레이는 자신만의 감각적인 바이브를 녹여냈다. 화이트 컬러의 자켓에 부쉐론의 시그니처 컬렉션이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콰트로 컬렉션’ 중 화이트 골드와 하이 세라믹 라인의 결합이 돋보이는 ‘콰트로 더블 화이트 에디션’의 링과 함께했다.


코드 쿤스트는 전체가 화이트 골드로 제작된 ‘콰트로 레디언트 화이트 골드 에디션’의 이어클립과 네크리스로 변형 가능한 브레이슬릿, 링, 웨딩 밴드와 함께하며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우원재는 부쉐론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블랙 컬러로 강렬함을 더한 ‘콰트로 블랙 에디션’의 이어링, 이어 클립, 네크리스, 링과 함께하며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무드를 연출했다.

유겸은 부쉐론의 아이코닉 한 ‘콰트로 클래식 에디션’의 이어링,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을 착용, 섹시한 무드를 자아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선보였다.

이하이는 관능적인 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쎄뻥 보헴 컬렉션’과 함께했다. 쎄뻥 보헴의 이어링, 브레이슬릿, 링과 함께하며 페미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미노이는 고양이 블라디미르를 재해석한 링과 같이 애니멀이 지닌 의미와 그들의 사실적인 표정을 담아낸 ‘애니멀 컬렉션’의 네크리스, 링을 착용, 미노이만의 재기 발랄한 매력과 매혹적인 분위기가 더해졌다. 


한편 AOMG 크루의 화보를 완성한 부쉐론의 반지, 뱅글, 귀걸이, 목걸이 등 주얼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디지털 커버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