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 ‘리코’ 통해 유럽 8개국 동시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0:21: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리테일러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마몽드는 지난 9월 27일 리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웨덴·노르웨이·핀란드 오프라인 매장 33곳과 덴마크·독일·네덜란드·폴란드·오스트리아 등 5개국 온라인 채널에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리코 채널 역사상 8개국 동시 론칭은 이번이 처음이다.
 

▲ 마몽드가 유럽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대표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로, 꽃의 효능을 담은 독자 기술 ‘하이퍼 플로라™’를 적용해 Z세대 피부 고민에 대응한다는 점에서 현지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리카드 리코 리코 CEO는 “마몽드와의 협업은 ‘뷰티의 출발점’이라는 리코의 비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아모레퍼시픽 측도 “이번 유럽 진출은 마몽드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하는 첫걸음”이라며 “영국, 이탈리아, 체코 등 주요 시장으로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마몽드는 지난 9월 24일 스톡홀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현지 인플루언서와 뷰티 업계 관계자를 초청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 SNS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