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변우석, 청량 래쉬가드 화보 공개...여름휴가 시즌 정조준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10:54:32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고윤정과 변우석이 함께한 ’프레시벤트 래쉬가드 컬렉션’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고윤정과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국내외를 불문하고 화제를 몰고 있는 변우석은 이번 화보를 통해 래쉬가드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번 래쉬가드 화보는 액티브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활동적인 무드에 뜨거운 태양 아래 건강한 에너지와 청량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두 배우는 건강한 액티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며 여유로우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소화했고, 자연스러운 포즈와 미소로 여름의 활기찬 분위기를 담아냈다.

 

한편 화보 속 변우석과 고윤정이 착용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래쉬가드 컬렉션’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틸하트클럽', 파이널 15인 확정! 정용화 "리안, 확실히 틀 깨고 나와" 극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세미파이널 미션 ‘탑라인 배틀’을 통해 파이널 진출자 15인을 확정하며 안방에 긴장과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6일(화) 밤 10시 방송된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 9회에서는 세미파이널 ‘탑라인 배틀’을 위한 팀 인원 재조정부터 역대급 완성도의 본 무대

2

'박장대소' 박준형 "솔로 7년 차라고? 난 7년 전에도 40대" 갑분 나이 한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소개팅을 앞둔 신청자를 위해 ‘연애 코치’로 나선다. 17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8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내고 싶지 않다”는 ‘콜’을 받아 직접 소개팅 현장에 출동해 ‘꿀팁’을 전수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

3

'야구여왕' 블랙퀸즈, 첫 정식 경기 25:15 '대승'…'레전드 선출' 저력 증명했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야구여왕’의 블랙퀸즈가 첫 정식 경기에서 5회 초 대량 득점을 몰아치며 짜릿한 대승을 거둔 데 이어, 두 번째 정식 경기에서도 초반 리드를 잡으며 ‘레전드 선출’들의 저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16일 방송한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4회에서는 ‘레전드 선출’ 김민지-김보름-김성연-김온아-박보람-박하얀-송아-신소정-신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