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일본서 K-뷰티 세미나 성료…글로벌 시장 확대 본격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1:31: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준오헤어가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진행한 ‘K-뷰티 헤어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행사는 현지 미용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및 퍼포먼스를 통해 K-헤어 스타일의 경쟁력을 강조하고, 브랜드 철학을 직접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준오헤어 글로벌전략팀은 지난 6월 23일 오사카, 24일 도쿄에서 이틀간 세미나를 열고, 최신 한국 헤어 트렌드와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행사에는 준오헤어 대표 아티스트 차준우, 차지연 디자이너가 참여해 실습 중심의 스타일링 교육과 헤어쇼를 통해 기술력과 미적 감각을 선보였다.
 

▲ 준오헤어, 일본서 K-뷰티 세미나 성료

특히 이번 세미나는 단순한 기술 전수가 아닌, 고객 중심 서비스 철학과 브랜드가 축적해온 교육 시스템을 함께 소개함으로써 ‘K-뷰티 전문가 양성’이라는 장기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현지 디자이너들로부터도 실용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준오헤어는 이번 일본 세미나를 기점으로 향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유사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까지 필리핀(클락, 보니파시오), 태국(방콕), 일본(도쿄·오사카)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 확장을 추진 중이며, 향후 베트남 호치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UAE 두바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프랑스 파리 등으로 사업 거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또한,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Malbon)과 감성 디퓨저 브랜드 LOA 등과의 협업을 통해 뷰티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 브랜딩 전략도 가속화하고 있다.

준오헤어 글로벌전략팀을 이끄는 최명희 전무는 “이번 일본 세미나는 글로벌 디자이너들과 교류하고, K-뷰티 가치를 현지에 정착시킬 수 있는 의미 있는 계기였다”며 “올해 안에 일본 도쿄 중심 지역에서 정식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박준형 "50대라도 하루 2회 공연 소화"vs장혁 "난 허리가 아파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 박준형-장혁이 MZ 의뢰인 앞에서 세대차로 인한 굴욕(?) 사태를 맞는다.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3회에서는 박준형-장혁이 정체불명의 ‘콜’(요청)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도둑이 되어 달라!”는 의문의 ‘콜’에 당황스

2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위한 응원 영상·간식차 이벤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선보였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

3

'독사과2', MZ세대도 사로잡은 '찐 리얼' 예능의 힘 증명 '화제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시즌2로 돌아와 안방극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1월 1일 첫 방송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는 2주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을 사로잡으며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독사과’가 MZ 세대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