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모던 캐주얼 다이닝 자주테이블 스타우브와 기간 한정 특별 메뉴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2:19: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모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인 자주테이블(JAJU Table)이 프랑스 대표 주물냄비 브랜드 스타우브(Staub)와 협업하여 특별 메뉴를 9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자주 테이블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2016년 3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오픈한 국내 최초의 ‘체험형 레스토랑’으로 다채로운 프리미엄 플레이트에 담기는 브런치 메뉴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모던 캐주얼 다이닝 자주테이블 스타우브와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사진=조선호텔]

특히, 자주 테이블은 호텔 파인다이닝 급의 비주얼은 물론이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호텔 셰프의 레시피로 구현한 풍성한 맛으로 오픈 이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타우브 스페셜 메뉴는 자주 테이블의 인기 메뉴 중에서 셰프가 엄선한 4가지 요리를 코스식으로 선보인다. 특히, 내열성이 높아 음식의 온도를 오랜 시간 보존해주는 주물팬의 특징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그릴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메뉴 코스로는 입맛을 돋아줄 셰프 추천 아뮤즈 부쉬를 비롯해 스칸디나비아 방식으로 염지를 한 연어에 허브와 계절 야채를 더한 ‘그라브락스 훈제 연어 샐러드’,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의 ‘한우 안심 스테이크’, ‘홈메이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있다.

이 외에도 수비드 함박 스테이크, 통 베이컨 필라프, 스파이시 타이 해산물 볶음밥, 스파이시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등 다양한 단품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자주테이블 관계자는 “자주테이블은 다양한 키친웨어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각 키친웨어 브랜드가 가진 특징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요리와 집에서도 적용해볼 수 있는 플레이팅으로 일상 속 미식 영감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동안 스타우브 특별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 현장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타우브 특별 메뉴 이용 시 스타우브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주테이블 방문 전 신세계 강남점 스타우브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했다면 당일 영수증 지참 시 스타우브 전용 메뉴는 최대 20%, 파스타 전 메뉴는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주테이블x 스타우브 프로모션 기간은 9월 30일(토)까지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위치한 자주테이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