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응원 소리 들으며 4년 만에 공연...더 완벽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6 13:52:25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 진행한 6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나연은 이번 '코스모폴리탄' 6월 호 커버에서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 세련되고 시크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수시로 바뀌는 콘셉트와 메이크업에도 당황하는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고.

 

▲ 사진: 코스모폴리탄 


나연은 인터뷰를 통해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의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냈으며, 지난 4월 개최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의 서울 공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어느 때보다 열심히, 욕심내서 더 많은 준비를 했던 것 같아요. 감사하게도 콘서트를 보러 와 주신 팬분들께서 여운이 많이 남았다고 이야기 해주셨죠. 직접 팬분들을 대면하고 응원 소리를 들으며 공연하는 게 4년 만이라,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라 답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쏟아냈다.

이번 6월호 커버와 함께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뷰티 필름은 물론 나연의 예능감을 느낄 수 있는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컨텐츠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에서 사용된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는 편리한 사용감을 위해 파우치에도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 버전을 내달 6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나연은 트와이스 일본 10집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5번째 월드 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를 진행 중이다.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의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 나연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3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