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엔씨’,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글로벌 이목 집중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4:00:09
  • -
  • +
  • 인쇄
아이스트 코스메틱 & 루체니아 디바이스 ‘K-뷰티 기술력’ 전 세계 바이어 폭발적 관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비엔씨가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글로벌 뷰티 산업의 최대 행사 중 하나인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에 참가해 아이스트(I.ST) 코스메틱과 루체니아(LUCCENIA)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올해 코스모프로프는 팬데믹 이후 완전한 정상화를 넘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며 46개국·지역에서 총 2,688개 업체가 참가하고, 7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방문해 국제적인 뷰티 트렌드를 확인하는 장이 되었다. 한국비엔씨는 K-뷰티 대표 기업으로 참가해 기술력 기반의 스킨케어 제품과 디바이스를 대거 전시하며 전 세계 시장에 ‘K-뷰티 테크’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전시관을 찾은 바이어들은 한국비엔씨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라인 ‘아이스트(I.ST)’의 제품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제품군은 임상 기반 효능, 피부 안전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았다.

전시 기간 동안 아이스트 제품을 직접 테스트한 여러 바이어들은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와 피부 컨디션 개선이 돋보인다”, “동일 카테고리 제품 대비 기술 완성도가 높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다.

또한 아이스트는 2025년을 기점으로 아시아, 중동, 북미시장까지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을 갖고 있어 이번 박람회 참가가 해외 론칭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비엔씨의 또 다른 핵심 브랜드인 루체니아(LUCCENIA) 디바이스는 올해 박람회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제품 중 하나였다. 대표 제품인 ‘듀얼샤인’과 ‘하이핏’은 국내에서 이미 기술력과 디자인 완성도로 인정받고 있으며, 배우 임지연 모델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또한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 진행된 실사용 테스트는 큰 호응을 받았다. 테스트에 참여한 바이어들은 “짧은 시간에도 피부 표면의 변화가 느껴진다”, “홈케어 디바이스 중 기술 완성도가 뛰어난 제품군”이라는 평가를 전했다.

한국비엔씨는 전시 기간 동안 해외 바이어 및 유통사와 200건 이상의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였다. 아시아를 비롯해 유럽·중동·북미 유통사들이 상담을 요청했으며, 일부 주요 바이어와는 현장에서 공급 협의가 이루어졌다.

한국비엔씨 관계자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글로벌 시장 진출의 중요한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이번 전시에서 확인된 뜨거운 반응은 아이스트 코스메틱과 루체니아 디바이스의 세계 시장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지표”라며 “2025년을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아, 해외 시장에서 K-뷰티 테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비엔씨의 이번 코스모프로프 참가 성과는 단순 전시에 그치지 않는다. 아이스트와 루체니아가 보여준 기술력 중심의 브랜드 경쟁력은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새로운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지표로 작용하고 있다. 한국비엔씨는 이번 박람회 이후 해외 파트너사와의 정식 MOU 체결 및 수출 계약 논의를 본격화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스킨라빈스, ‘흑임자·찹쌀떡’ 담은 K-디저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 식재료를 활용한 ‘우리 맛 K-디저트’ 아이스크림 및 음료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 맛 K-디저트’는 흑임자, 찹쌀떡, 밤, 옥수수 등 식재료를 활용했다. 아이스크림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쫀떡 만난 흑임자’는 쌀 아이스크림에 찹쌀떡과 흑임자를 더해 고소함과 쫀득한 식감을 강

2

LG생활건강, LG세이커스에 ‘우승 기원’ 선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2025~2026시즌 프로농구 선두를 달리고 있는 창원 LG 세이커스를 응원하기 위해 자사 제품으로 구성한 우승 기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경남 창원체육관을 찾아 선수단에 선물세트 50여 개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그동안 세이커스 락커룸 샤워실에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비치해왔으나,

3

CJ온스타일, 14일 ‘더 김창옥 라이브’에서 데스커 앵콜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14일 오전 9시 15분 대국민 쇼핑 솔루션 프로그램 ‘더 김창옥 라이브’를 통해 데스커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학기를 앞두고 책상과 의자 등 학습 가구 준비를 마치지 못한 고객을 겨냥한 특별 편성이다. 이번 방송에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과 20명의 학부모 방청객이 스튜디오에 참여한다. 앞선 방송에서 호응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