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튀어’ 김혜윤, 팬미팅 ‘혜피니스’로 글로벌 팬덤 만난다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14:07:12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선재 업고 튀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혜윤이 팬들과 가까이서 만난다.

 

원더월은 김혜윤의 팬덤 플랫폼 ‘프롬(fromm)’ 서비스를 오픈하고 국내외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덤과의 소통 및 활동을 전폭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 배우 김혜윤 [사진=원더월]

김혜윤은 2013년 데뷔 이래 드라마 ‘스카이캐슬’, ‘어쩌다 발견한 하루’, 최근 종영한 ‘선재 업고 튀어’까지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사랑 받고 있다. 지난 4월 아티스트 컴퍼니로 이적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혜윤은 지난 17~18일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프롬 채널 및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하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사진과 일상의 이야기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있다. 

 

김혜윤의 팬 활동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첫 공식 멤버십도 지난 17일부터 모집을 시작했다. 김혜윤의 공식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프롬 채널의 멤버십 전용 콘텐츠 열람 혜택, 팬미팅 진행 시 선예매 기회와 공식 팬키트 등이 제공된다.


원더월은 김혜윤의 프롬 서비스 오픈에 이어 김혜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팬미팅 ‘혜피니스(Hye-ppiness)’를 국내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7월 13일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7월 28일 오사카, 7월 30일 도쿄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서울 팬미팅의 경우 지난 24일부터 진행된 공식 멤버십 선예매만으로 2회차 전석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

 

원더월은 이번 서울 팬미팅의 성원에 힘입어 글로벌 온라인 생중계로도 선보일 계획이고, 김혜윤이 제작에 참여한 공식 팬미팅 MD를 프롬스토어 온라인 사이트와 팬미팅 공연장에서 판매하는 등 다채로운 관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준 진두지휘 통했다…효성중공업, 美 전력시장서 7870억 '창사 최대 수주'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조현준 효성 회장의 진두지휘로 효성중공업이 미국 전력 시장에서 ‘창사 이래 최대 수주’라는 성과를 거뒀다. 효성중공업은 미국 유력 송전망 운영사와 7870억원 규모의 765kV(킬로볼트) 초고압변압기, 리액터(잡음제거, 전압안정화 역할) 등 전력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효성중공업의 이번 계약은 미국 시장에 진출한

2

모두투어, 붉은악마 공식 파트너 선정…북중미 축구대회 원정 응원 상품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2026년 북중미 글로벌 축구대회를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 응원단 ‘붉은악마’의 공식 파트너 여행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과 이대혁 상품본부장을 비롯해 조호태 붉은악마 운영위원장,

3

대한항공·아시아나, 설 앞두고 ‘복조리 걸기’…통합 앞두고 공동 행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설 연휴를 앞두고 전통 세시풍속인 ‘복조리 걸기’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의 행복을 기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10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각사 탑승 수속 카운터를 비롯해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와 아시아나항공 본사 등 국내 주요 사업장 8곳에 복조리를 설치했다. 해당 복조리는 오는 23일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