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놉티, 준오헤어와 ‘Unlimited Inner Beauty’ 캠페인 진행… 뷰티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제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2 14:09:2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Renopti)가 국내 최대 헤어 미용 브랜드 ‘준오헤어’와 손잡고 ‘Unlimited Inner Beaut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뷰티와 헤어를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내적 건강과 외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첫째, ‘Welcome to Wellness’ 프로그램을 통해 준오헤어 방문 고객 전원에게 ‘레놉티 X 준오헤어 웰컴티’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둘째, ‘Premium Membership Gift’ 혜택으로 준오헤어 회원권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레놉티 프리미엄 트라이얼 키트’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지점은 준오헤어 압구정로데오 1호점, 압구정로데오 2호점, 가든도산점이다.

레놉티 관계자는 “뷰티와 헤어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레놉티와 준오헤어가 제안하는 새로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내면의 건강과 외면의 스타일로 온전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는 고함량 콜라겐 제품 '시너업콜라겐' 및 리포좀 글루타치온 '시너업글로우'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 APEC 개최 기념 외국인에게 경주 문화 소개 '비로컬위크'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APEC 정상회의 개최를 기념해 외국인 방문객에게 경주 고유의 문화와 특색을 알리는 ‘비로컬위크’ 캠페인을 경주 황리단길을 중심으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최수연 대표는 APEC 기간 동안 캠페인이 열리는 현장을 찾아 경주 로컬 사업자들을 만나, 로컬이 가진 성장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비로컬위크는 A

2

LG전자, AI 홈 허브 'LG 씽큐 온'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인공지능(AI) 홈 허브 ‘LG 씽큐 온(ThinQ ON)’을 본격 출시한다. 고객이 일상 언어로 대화하면 AI가 맥락과 공간을 이해해 연동된 가전과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제어하고 서비스까지 연결하는 AI홈 솔루션을 선보인다. LG전자는 22일 온라인브랜드샵(LGE.COM)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LG

3

CJ올리브영,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 출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통합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ME:RACLE)’을 론칭하고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미라클 캠페인(ME:RACLE Campaign)’을 본격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라클’은 올리브영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나(Me)로부터 시작된 아름다운 변화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꾼다’는 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